'강식당2', 슈퍼주니어 규현 합류 확정... 31일 첫 방송(공식입장)
'강식당2', 슈퍼주니어 규현 합류 확정... 31일 첫 방송(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tvN '신서유기' 출연진 (사진=제니스뉴스 DB)
▲ tvN '신서유기' 출연진 (사진=제니스뉴스 DB)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예능 '강식당2'에 그룹 슈퍼주니어 규현이 합류한다.

tvN 예능 '강식당2'가 9일 '신서유기'의 멤버이자 그룹 슈퍼주니어 규현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강식당'은 ‘윤식당’을 ‘신서유기’의 감성으로 풀어낸 패러디물로, 지난해 최고 시청률 8.3%(닐슨 코리아 기준)을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강식당2'는 '신서유기 6'를 함께한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 피오는 물론, 군대로 인해 잠시 ‘신서유기’를 떠났던 규현이 함께 한다.

앞서 규현은 '강식당2'에 합류하지 않는다고 알려졌기에 규현의 역할과 어떤 식으로 합류가 이뤄지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강식당2'는 시즌 1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식당의 모습과 맛있는 음식을 만들기 위해 멤버들이 오랜 시간 준비하고 연습했다는 후문이다. 

‘강식당2’의 제작진은 “식당을 찾는 손님들과 오랫동안 방송을 기다려준 시청자들에게 반전의 재미가 있기를 바라며 준비한 것들도 있기에 자세한 말씀은 드리지 못한다”며, “이번에도 역시 멤버들은 고난의 시간을 갖고 있지만, 시청자들만큼은 즐거울 수 있도록 촬영을 잘 마무리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재미로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한편 tvN 예능 '강식당2'는 오는 31일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