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본격적인 여름 더위가 시작된다. 이에 많은 코덕들의 발걸음도 분주해지고 있다. 바로 여름 뷰티템 때문이다. 특히 여름 시즌이 다가오며 쏟아지는 신상 립 제품에 많은 이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어떤 립을 발라야 여름맞이를 잘 했다고 소문날지 고민하는 코덕들을 위해 여름 신상 립 고르는 꿀팁을 준비했다. 텍스처부터 지속력까지 내 파우치를 차지할 립 제품을 이 자리에 모아봤다.
★ '뜨거운 햇볕에 반짝반짝' 윤광 텍스처

매트한 립 텍스처가 겨울 시즌의 주인공이었다면, 여름엔 역시 글로시한 윤광 텍스처다. 태양 아래 반짝이는 광채 입술은 한층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평소 바르는 립 위에 촉촉한 제형을 얹어도 멋스러운 립을 완성할 수 있다.
★ '맑고 선명하게' 투명한 컬러

여름 시즌엔 톤 다운된 어둡고, 짙은 컬러보다 맑은 컬러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선명하면서도 투명한 컬러는 한층 시원해 보이는 인상을 연출하기 좋아 경쾌한 여름룩을 자랑할 수 있다.
★ '입술 남아 있어?' 지속력

여름엔 더운 날씨에 흐르는 땀, 피지 등으로 지속력 강한 제품을 찾게 된다. 특히 시원한 음료나 간식, 워터파크 등을 자주 찾게 돼 오래오래 입술을 예쁘게 고정시켜주는 제품에 눈길이 간다. 이에 나에게 잘 맞는 지속력 립 제품을 찾는다면, 어디서나 완벽한 룩을 유지할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