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뷰티] '이제는 머리에도?' 위키미키부터 박나래까지, 트렌드는 '형광'
[오늘뷰티] '이제는 머리에도?' 위키미키부터 박나래까지, 트렌드는 '형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이제는 머리에도?' 위키미키부터 박나래까지, 트렌드는 '형광' (사진=오치화 기자)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안전 조끼, 사인펜에만 쓰일 것 같던 '형광 컬러'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최근 패션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는 형광 컬러가 헤어스타일에서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다가오는 여름 시즌 빛나는 헤어로 주인공이 돼보는 건 어떨까?

이에 파격적인 형광 컬러를 선택한 스타들의 헤어스타일을 낱낱이 파헤쳐 봤다. 유니크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박나래부터 헤이즈, 위키미키까지 뚜렷한 개성을 발산한 이들의 형광 헤어를 지금 공개한다.  

★ '여름 패션과 찰떡', 박나래

▲ (사진=)
▲ 박나래 (사진=박나래 SNS)

박나래는 뜨거운 여름과 환상적으로 어울리는 형광 핑크 헤어를 선택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핑크 헤어는 화려하면서도 펑키한 분위기로 페스티벌, 휴양지 스타일과 매치하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박나래는 여기에 볼드한 프레임의 선글라스, 이어링으로 유니크한 포인트를 더했다. 

★ '이런 투톤 봤어?' 헤이즈

▲ (사진=)
▲ 헤이즈 (사진=헤이즈 SNS)

어디에서나 눈길을 끄는 형광 컬러를 전체적으로 활용하기 부담스럽다면 투톤은 어떨까? 헤이즈는 밝게 탈색한 애시 블론드에 형광 그린을 매치해 트렌디한 분위기를 살렸다. 특히 턱선 라인을 기준으로 컬러를 바꿔 자연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센스를 발휘했다.   

★ '형광도 귀여울 수 있다', 위키미키

▲ (사진=)
▲ 위키미키 최유정-리나 (사진=오치화 기자)

신곡 '피키피키'로 돌아온 위키미키는 두 눈을 사로잡는 형광룩을 연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사진 속 최유정은 브라운 헤어 안에 쨍한 핑크 컬러로 포인트를 줘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리나는 올해의 컬러로 주목받고 있는 코럴 컬러를 비비드하게 연출해 상큼 발랄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