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매일 아침, 뭐 입을지 고민된다면 시원한 '여름 원피스' 한 벌로 해결해보는 건 어떨까?
원피스는 어떤 OOTD에 매치할 수 있는 오아시스 같은 패션 아이템이다. 특히 '여름 원피스'는 소재, 컬러 등이 다양하며, 휴양지룩으로 응용하기 좋아 많은 여성들이 선택한다. 이에 스타들은 간편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여름 아이템을 어떻게 연출했는지 궁금해졌다. 한수연, 김진경, 제시카, 홍진영 벤의 원피스 스타일을 파헤쳐 봤다.
☆ 한수연's Pick! 컬러 맥시 원피스

한수연은 청량한 파란 컬러에 플라워 패턴이 어우러진 맥시 원피스를 선택했다. 네크, 슬리브 라인에 프릴 디자인이, 리본 끝에 수술 디테일이 더해져 보헤미안 감성까지 자아냈다. 또한 여기에 푸른 컬러와 잘 어울리는 옐로 웨지힐을 신어 완성도 높은 여름룩을 연출했다.
☆ 김진경's Pick! 피케 원피스

김진경은 피케 원피스로 상큼 발랄한 매력을 드러냈다. 피케 원피스는 스포티하면서도 경쾌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어 여름 시즌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다. 특히 사진 속 김진경과 같은 오버사이즈 원피스는 스트리트 무드까지 자아낼 수 있다.
☆ 제시카's Pick! 데님 원피스

신나는 발걸음을 내딛고 있는 제시카는 라이트한 컬러의 데님 원피스로 눈길을 끌었다. 데님 원피스는 특유의 펑키한 분위기가 가득해 여름 시즌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특히 제시카처럼 소매를 롤업하거나, 귀여운 미니백 등의 아이템을 매치해 포인트를 더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다.
☆ 홍진영's Pick! 슬리브리스 미니 원피스

홍진영은 여름 시즌 도전하고 싶어지는 슬리브리스 미니 원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슬리브리스 미니 원피스는 매혹적이면서도 시원한 아이템으로 여름 시즌에 연출하기 적절하다. 만약 부담스럽다면 홍진영처럼 가벼운 아우터를 허리에 묶어 포인트를 줘보는 건 어떨까?
☆ 벤's Pick! 레이스 원피스

벤은 천사 같은 하얀 레이스 원피스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높였다. 하늘하늘한 레이스 원피스는 여성스러운 매력이 가득해 여름 시즌 데이트룩으로도 많이 활용된다. 또한 허리라인부터 자연스럽게 퍼져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은 것이 장점이다. 벤처럼 가방, 신발의 컬러를 맞추면 한층 조화로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