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데님 팬츠'는 쉽고 간편하게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다. 언제 어디에나 멋스러운 포인트로 연출할 수 있는 데님 팬츠, 올여름 트렌드를 알아봤다.
이에 스타들의 패션 속 데님 팬츠 디자인을 엿보고 왔다. 레트로 무드가 물씬 풍기는 스타일부터 디스트로이드 디테일, 롤업까지 여름 시즌 패션 피플이 될 수 있는 데님 팬츠 트렌드를 이 자리에 전한다.
♬ 레트로 트렌드는 계속된다!

레트로 트렌드는 데님 팬츠 스타일에도 지속될 전망이다. 타이트한 핏의 스키니진과 함께 와이드한 핏, 골반 위로 높게 올라오는 하이 웨이스트 핏 등 복고풍의 디자인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팬츠의 기장 또한 발목을 덮는 긴 기장의 제품들이 출시되며, 힙하면서도 펑키한 스타일이 눈길을 끈다.
♬ 입을수록 매력이 넘쳐, 디스트로이드 디테일

찢어진 디테일 가득한 디스트로이드 진 또한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패션 피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전체적으로 찢어진 디테일이 아닌 가위로 깔끔하게 자른 듯한 스타일이 유행 중이다. 사진 속 (여자)아이들이 착용한 아이템과 같이 과감하면서도 반쯤 잘린 듯한 디테일 또한 트렌드 중 하나다.

뿐만 아니라 청하의 스타일 같은 밑단의 커팅 디테일 또한 쉽게 볼 수 있다. 다양한 스타일의 팬츠에서 이와 같은 디테일을 찾을 수 있다. 롱 팬츠인 경우 프린지처럼 밑단이 과감하게 헤져있는 스타일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 밑단 접기는 사랑입니다, 롤업

밑단을 롤업 하는 스타일 또한 트렌디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독특한 데님 팬츠로 시선을 강탈한 현아 또한 롤업으로 패셔너블한 포인트를 더했다. 매일 입어 지겨운 데일리용 아이템에도 포인트를 줄 수 있으니 매력적인 포인트를 더하고 싶다면 시도해보자.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