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더워서 더욱 지치는 일상에 '데일리 트로피컬룩'으로 상큼한 힐링을 선물해보자.
트로피컬룩은 열대 지방, 휴양지의 분위기를 가득 느낄 수 있는 스타일이다. 그렇다면 이와 같은 핫한 분위기를 데일리룩에 담을 수는 없을까? 이에 트로피컬룩의 핵심을 쏙쏙 뽑아 데일리룩으로 소화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짚어봤다. 데일리 트로피컬룩으로 시원한 분위기를 마음껏 발산해볼 시간이다.
▶ Color: 선명하고 청량하게
☆ '핑크도 찰떡' 청하

밝고 비비드한 컬러는 트로피컬룩의 청량하면서도 강렬한 매력을 자아낸다. 사진 속 청하는 밝은 블론드 헤어와 어울리는 핑크 원피스로 눈길을 끈다. 립 컬러 또한 소프트한 핑크 계열로 연출해 조화로운 룩을 완성했다.
☆ '이온음료 모델처럼' 소녀시대 서현

휴가 시즌을 맞아 바다에 놀러 간다면 서현의 패션에 주목해보자. 서현은 보기만 해도 시원한 블루 원피스를 선택했다. 이와 함께 매치한 모자, 가방, 샌들을 모두 화이트 컬러로 맞춰 원피스를 더욱 돋보이게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 Concept: 오늘은 내가 자연주의자!
☆ '예쁨 가득 장만월' 아이유

트로피컬룩이라고 하면 역시 꽃과 나뭇잎이 가득한 패션 아이템이 아닐까? 최근 tvN '호텔 델루나' 속 장만월 패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아이유는 나뭇잎이 디테일이 더해진 블라우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볼드한 플라워 이어링까지 착용해 도회적이면서도 일상에서 응용할 수 있는 데일리 트로피컬룩을 완성했다.
☆ '아름답지효' 트와이스 지효

지효는 컬러 포인트가 알록달록하게 들어간 오프 숄더 원피스로 성숙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뽐냈다. 특히 지효의 원피스는 슬리브에 러플 디테일이 돋보여 러블리한 매력까지 함께 느껴진다.
☆ '새침한 눈빛도 깜찍' 트와이스 모모

레트로 트렌드에 꽃혔다면, 사진 속 모모와 같은 복고풍 맥시 원피스를 선택해보자. 모모는 커다란 플라워 패턴으로 이뤄진 원피스로 한 벌로 완성도 높은 스타일을 자아냈다. 원피스의 어깨와 소매가 볼륨 있게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 Point: 아크릴 이어링으로 유니크한 멋까지!
☆ '산악 동아리 여신 비주얼' 소녀시대 윤아

통통 튀는 데일리 트로피컬룩의 포인트는 스타일리시한 액세서리에 달렸다. 특히 최근 여름 시즌을 맞아 '아크릴 이어링'에 패션 피플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윤아는 소녀 같은 양 갈래 헤어, 체크 아이템과 함께 코럴 컬러의 아크릴 후프링을 더해 펑키한 데일리 트로피컬룩을 공개했다. 특히 후프링은 넓고 큰 사이즈로 유니크한 무드까지 자아냈다.
☆ '핑크+복숭아+공주' 설리

설리는 최근 신곡 '고블린' 콘셉트로 도전적인 콘셉트를 선보였다. 핑크 헤어, 독특한 라인 아이 메이크업에 아크릴 이어링을 매치해 상큼 발랄한 포인트까지 놓치지 않았다. 설리는 헤어, 의상과 맞춘 듯한 옐로, 핑크 컬러의 이어링으로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더했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