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배달의 민족이라고 하는 대한민국에 최근 더욱 똑똑해진 서비스가 눈길을 끈다. 내가 원하는 때, 떨어질 때, 질릴 때쯤에 집으로 찾아오는 '정기 배송' 서비스다.
우유, 채소와 같은 식재료, 신문과 같은 일간지만 배송받을 수 있다면 큰 오산이다. 정기 배송 서비스는 나날이 다양해지고 있다. 매일 신는 양말부터 매달 필요한 생리대까지 생각하지도 못한 제품이 우리의 삶을 위해 배송 대기 중이다. 어떤 제품이 있는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스크롤을 내려보자.
★ 무거운 쌀, 언제까지 들고 다닐 거야?

곡물 플랫폼 현대생활식서는 국내에서 재배된 곡물을 엄선, 식생활에 맞는 정기 배송을 제안한다. 쌀은 가족 구성원에 맞춰 최소 2kg을 기준, 2주에 1회씩 4-6-8회 정기 배송 횟수를 선택할 수 있다. 500g으로 소분된 패키지로 부담 또한 줄인 것이 특징. 현재 '신동진', '오대미' 등 취향에 맞는 네 가지의 쌀을 만나볼 수 있으며, 도정 후 2~3일 내의 배송받을 수 있다. 가격은 7만 2000원부터 10만 4000원까지.
★ 원하는 식단을 골라 매일 맛있게!

동원홈푸드가 전개하는 온라인 반찬 쇼핑몰 더반찬은 지난 3월부터 정기 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 매일 다르게 구성된 식단의 날짜만 선택하면 새벽에 맛있는 음식을 받을 수 있다. 한 번에 최소 4개 세트 이상, 최대 4주 분량까지 주문이 가능하며, 1~2인 가족을 위한 싱글 세트, 3인 이상 패밀리 세트로 구성했다. 가격은 각각 2만 7500원, 3만 5000원.
★ 강원도의 제철 먹거리를 집에서!

농산물 쇼핑몰 정선드림에서는 강원도 정선과 인근 지역의 제철 먹거리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월 말에 집으로 보내지는 정기 배송 제품은 강원도의 인심을 담은 듯한 각종 농산물과 관련 식품을 받을 수 있어 다채로운 맛을 즐기기 좋다. 서비스는 1-3-6-12개월로 구독할 수 있다. 가격은 6만 원(1개월).
★ 부담 없이 만나는 면도 타임!

면도기 브랜드 와이즐리는 온라인 직접 판매를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생필품인 면도기를 제안한다. 이에 면도기와 4개입의 리필 면도날을 함께 첫 주문한 후, 1-2-4개월마다 한 번씩 리필 면도날을 배송받을 수 있다. 가격은 면도기 6000원(1회), 리필 면도날 8900원(1개월).
★ 반려견의 하루를 색다르고 즐겁게!

반려견 쇼핑몰 베이컨박스는 매달 새로운 테마와 구성품을 담은 반려견 제품을 매월 첫 주에 정기 배송한다. 강아지의 특성을 설정하면, 그에 따른 장난감뿐만 아니라 간식, 전용 제품 등의 구성을 한 박스에 담아 사랑하는 반려견의 견생을 함께 즐겁게 보낼 수 있다. 가격은 3만 2400부터 옵션별 상이(1개월).
★ 마법사가 되는 그날까지 해피하게!

여성용품 쇼핑몰 해피문데이는 여성들의 생리 예정일에 맞춰 생리대, 탐폰 등 여성 제품을 정기 배송한다. 균일한 구성과 더불어 개인별 필요한 사이즈 및 수량을 직접 설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여기에 월경주기, 배송주기 등을 선택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가격은 6500원부터 옵션별 상이(1개월).
★ 매일 다른 귀고리로 패션 포인트를!

액세서리 쇼핑몰 달나라는 계절의 변화, 트렌드를 고려한 새로운 주제를 담은 귀고리를 매달 선사한다. 미니멀, 모던, 러블리 등 총 여섯 가지 스타일 중 1~2쌍의 귀고리를 자신의 스타일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가격은 9900원부터 2만 4900원까지(1개월).
★ 남성을 위한 스킨케어 설루션!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오더그레이는 남성들이 놓치기 쉬운 피부 관리 설루션을 제공한다.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피부 테스트 후 자신의 피부에 맞는 타입을 선택해 월 정기 배송을 신청할 수 있다. 타입은 지성-반지성, 셰이빙 존 총 두 가지며, 건성 피부는 출시 예정이다. 가격은 8900원(1개월).
★ 양말도 패션인 거 알지?

양말 쇼핑몰 미하이삭스는 매달 특별한 양말 스타일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패셔너블한 디자인의 양말을 1~3켤레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다. 재미있는 점은 랜덤으로 배송된다는 점이다. 가격은 6900원부터 옵셜별 상이(1개월).
★ 지금 쓰는 칫솔, 얼마나 쓸 거야?

치아 용품 쇼핑몰 브러쉬리는 정기적인 교환이 필요한 칫솔을 매월 집으로 배송받을 수 있다. 또한 칫솔은 환경을 생각해 100% 옥수수로 만들어져 생분해돼 환경까지 생각했다. 싱글, 커플, 키즈 등 상황별 다양한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3900원부터 2만 300원까지(1개월).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