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 "추후 H.O.T. 콘서트? 구체적인 계획은 아직"(인터뷰)
장우혁 "추후 H.O.T. 콘서트? 구체적인 계획은 아직"(인터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장우혁 (사진=WH 크레이티브)
▲ 장우혁 (사진=WH 크레이티브)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가수 장우혁이 추후 '하이-파이브 오브 틴에이저스 콘서트' 계획에 대해 이야기했다.

제니스뉴스와 가수 장우혁이 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신곡 '위캔드(WEEKAND)' 발매 기념 인터뷰로 만났다. 

앞서 장우혁은 H.O.T. 멤버들과 지난달 20일~22일 총 3일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2019 하이-파이브 오브 틴에이저스 콘서트(2019 High-five Of Teenagers 콘서트)’를 개최했다. 

H.O.T.는 지난해 10월 MBC 예능 '무한도전 - 토토가3'로 17년 만에 완전체로 재결합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콘서트는 이후 약 1년 만에 선보인 공연으로, 팬들과 호흡하며 고척스카이돔을 흰 물결로 가득 채웠다. 

장우혁은 추후 H.O.T. 멤버들과 함께하는 콘서트 계획에 대한 물음에 "각자 활동을 하고 있고, 회사가 다 다르다 보니 앞으로의 계획은 내년은 돼봐야 알 것 같다"면서 "새로운 음반은 조금 더 환경이 조성되면 가능할 거 같다"고 답했다.

이어 "또한 콘서트에 관련된 부분에 대한 계약이 끝난 상태다. 그래서 구체적인 계획은 아직 없다. 여러 상황적인 부분이 있어 다들 우선은 조금 지켜보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가수 장우혁의 신곡 '위캔드'는 레쳇 기반의 트렌디한 힙합 트랙이며 장우혁의 보이스와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오는 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