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제니스글로벌과 배우 안효섭이 함께한 심쿵 유발 패션 화보. 이번 화보는 바쁜 비즈니스 맨의 모습을 담은 ‘월요일(Monday)’, 화려한 ‘금요일(Friday)’, 그리고 한가로운 ‘주말(Weekend)’까지 총 세 가지 이야기를 담았다. 본 화보컷에 모두 담을 수 없었던 안효섭의 매력을 제니스글로벌만의 아날로그 감성에 담았다. 안효섭의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인 미공개 필름컷을 지금 공개한다.

핸드폰 배경화면 해놓고 싶은 컷이다. 세 콘셉트 중 가장 먼저 촬영한 ‘주말’ 콘셉트, 첫 촬영으로 어색할 법한데 안효섭은 자연스러운 포즈와 눈빛으로 카메라를 쳐다봤다. 모니터링하는 스태프들은 그의 부드러운 매력에 입 모아 “일본 잡지같다”, “앨범 재킷사진 같다”고 극찬했다. 안효섭과 실제 아이 콘택하는 것 같이 연출된 심쿵 유발 컷이다.

안효섭의 주말은 이런 모습일까? 괜히 안효섭과 함께 주말을 맞은 듯한 기분이 드는 훈훈한 컷이다. 촬영 후 인터뷰에서도 안효섭은 이 콘셉트의 의상이 가장 자기다운 모습이라고 꼽았다. 그래서일까. 안효섭은 정말 집에 온 듯 자연스럽게 쇼파에 기대고 눈을 비비는 자연스러운 설렘컷을 만들어냈다.
총괄 기획: 임유리 im@
기획 진행: 경지유 juju@
포토: 김다운(스튜디오 다운)
영상편집: 심원영 simba10@
장소: 퐁당 크래프트비어컴퍼니
의상: 에트로, 애드로브
액세서리&슈즈: 엠포리오 아르마니 by 파슬, 빅터앤롤프 by 시원아이웨어, 파라시아, 수페르가, 훈남스타일
헤어: 졸리(에스휴)
메이크업: 윤설희(에스휴)
스타일링: 김은경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