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X드류 베리모어, ‘모어 시리즈’ 마스크팩 출시
제이준코스메틱X드류 베리모어, ‘모어 시리즈’ 마스크팩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인턴기자] 제이준코스메틱과 드류 베리모어가 컬래버레이션한 마스크팩을 선보인다.

마스크팩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이 25일 할리우드 배우 드류 베리모어와 협업한 ‘모어 시리즈’ 마스크팩을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인 ‘모어 시리즈’ 마스크팩은 미백, 주름 개선, 피부 정화 등을 돕는 제품이다. 
 
또한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식물성 유래 성분을 함유했으며, 유해 성분인 파라벤, 타르색소, 광물성 오일을 넣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모어 시리즈 마스크팩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모어 댄 뉴트리션 브라이트닝 마스크’, 주름을 개선하는 ‘모어 댄 씨놀 링클케어 마스크’, 피부 컨디셔닝에 도움을 주는 ‘모어 댄 그린톡스 클렌즈 마스크’로 총 3종이다. 

배우 드류 베리모어는 “제이준코스메틱과 라이선싱 계약을 토대로 제품 콘셉트 및 패키지 개발 등 전 과정에 직접 참여하며 꾸준한 협업 관계를 이어왔다”며, “이번 출시를 기점으로 추가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체계적인 라인업을 선보일 것이다. 제이준코스메틱과 이어갈 컬래버 활동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제이준코스메틱 이진형 대표이사는 “자사의 마스크팩에 대한 전문성과 드류 베리모어의 아름다움에 대한 철학이 조화를 이뤄 건강한 피부 관리를 돕는 제품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사진=제이준코스메틱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