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2018 러시아 월드컵 ‘에너지 모드’ 출시... 손흥민의 Pick은?
아디다스, 2018 러시아 월드컵 ‘에너지 모드’ 출시... 손흥민의 Pick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아디다스가 2018 러시아 월드컵 출전 축구선수들을 위한 축구화를 디자인한다.

브랜드 아디다스가 30일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을 기념한 축구화 ‘에너지 모드’ 팩을 선보였다. 

공개된 에너지 모드 팩은 기존의 아디다스 축구화 모델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X 18+’, ‘프레데터’, ‘네메시스’, ‘코파’ 등의 모델로 구성했다.

새롭게 출시한 X 18+는 미니멀한 디자인을 적용해 발과 공 사이의 벽을 최소화했으며, 블루에 옐로 컬러로 포인트를 더했다. 

특히 X 18+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 손흥민 선수가 신고 월드컵 무대를 장식하게 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샘 핸디(Sam Handy) 아디다스 글로벌 디자인 총괄 부사장은 “우리는 훌륭한 선수들이 다가오는 큰 무대에서 자신들의 기량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축구화를 디자인하고자 고민했고, 가벼운 무게와 미니멀한 디자인을 강조한 에너지 모드 X 18+를 완성했다”며, “새로운 X 18+을 신은 최고의 선수들이 러시아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아디다스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