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카리스마 넘치는 파워걸로 변신했다.
트와이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5일 트와이스 일본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일본 첫 정규앨범 '비디제트(BDZ)'의 티저 첫 주자인 나연-정연-모모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그간 선보였던 상큼 발랄한 매력이 아닌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변신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나연-정연-모모는 강렬한 눈빛을 발산했다. 나연은 블랙 미니 드레스와 롱부츠, 정연은 블랙 가죽 숏팬츠와 오프숄더, 모모는 탱크톱과 블랙 워커로 스타일링해 와일드한 분위기를 뽐냈다.
'비디제트'는 트와이스가 일본서 발표하는 첫 정규앨범이자 '불도저'의 약자로 눈 앞의 큰 벽도 '불도저처럼 부숴 나가며 앞으로 나아가자'는 의미를 담았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비디제트'는 JYP의 수장 박진영이 프로듀싱을 담당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BDZ'를 포함한 신곡 5곡까지 총 10곡을 수록한다. 트와이스가 일본서 발매해 온 세 싱글 타이틀곡인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 '캔디 팝(Candy Pop)', '웨이크 미 업(Wake Me Up)'과 '브랜드 뉴 걸(BRAND NEW GIRL)', '아이 원트 유 백(I WANT YOU BACK)'도 담긴다.
또한 트와이스는 일본 첫 아레나 투어로 현지팬들과 만난다. 오는 9월 29일과 30일 치바 마쿠하리 이벤트홀을 시작으로 10월 2일과 3일 아이치 일본 가이시홀, 12~14일 효고 고베 월드 기념홀, 16일과 17일 도쿄 무사시노무라 종합 스포츠 프라자 메인 아레나 등 일본 4개 도시, 9회 공연으로 현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한편 걸그룹 트와이스는 지난 6월 9일 발표한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의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