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10월 만난 뷰티' 몬스타엑스부터 촉촉 피부까지!
[오늘신상] '10월 만난 뷰티' 몬스타엑스부터 촉촉 피부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메이크업, 자연스러울 수는 없을까?

 

한 듯 안 한 듯 내 입술 같은 투명 메이크업을 연출은 여성들의 워너비 중 하나일 것이다.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는 투명한 컬러를 담아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하는 '베일 틴트 듀이'를 출시했다. 10종으로 구성한 이번 제품은 수분 세럼을 40% 이상 함유해 촉촉한 입술을 표현할 수 있다. 

클리오 관계자는 “베일틴트 듀이는 글로시를 입은 텍스처와 자연스러운 물빛 광택으로 내추럴한 립메이크업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브랜드 모델인 배우 크리스탈이 사용한 4호 ‘캄리페탈'은 코럴 레드 컬러로 론칭 전부터 큰 관심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 우리 오빠가 쓰는 거네~

귀염뽀짝! 우리 오빠들이 사용하는 뷰티템이 있다면, 당장이라도 같은 아이템을 쇼핑하러 가고 싶어진다. 브랜드 토니모리는 그룹 몬스타엑스를 브랜드의 얼굴로 새롭게 발탁했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브랜드 모델의 첫 활동으로 '립톤 겟잇 틴트S'의 화보와 영상 촬영을 진행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몬스타엑스의 강렬하고 개성 있는 아티스트적 이미지가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적합해 모델로 영입했다"며, "새롭고 독창적인 콘셉트로 도전하는 토니모리의 이미지가 몬스타엑스의 강렬한 매력과 만나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기대를 표했다. 

# 그린 에너지 가득! 달콤 촉촉 피부는 내 거야~

피부를 탱탱하게 유지하고 싶은데, 환절기라는 녀석이 찾아왔다. 땅기고 건조한 느낌이 시작되는 지금! 가만히 있을 수 는 없다. 브랜드 파파레서피가 '봄비 그린 꿀단지 마스크팩'을 선보였다. 아보카도-파슬리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며, 'S 리프팅 시트'를 사용해 피부 굴곡에도 완벽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파파레서피 관계자는 "봄비 그린 꿀단지 마스크팩은 기존 '꿀단지 마스크팩' 시리즈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출시했다"며, "이번 제품은 당근에서 얻은 식물성 콜라겐과 아보카도-파슬리에 들어있는 클로로필 성분으로 피부에 탄력과 활력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사진=클리오, 토니모리, 파파레서피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