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분위기 여신이 되고 싶다면 주목! 감성 폭발하는 뷰티템을 모두 모았다.
낙엽이 떨어지고 어느덧 겨울에 한걸음 가까워졌다. 쓸쓸한 가을, 겨울 바람 때문인지 FW 시즌이 되면 차분하면서 딥한 메이크업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진다.
이번 시즌에는 어떤 제품을 사용하면 좋을까? 일명 ‘갬성 폭발’ 메이크업을 좋아하는 뷰티 기자가 애정템을 공개한다. 리무버부터 립까지 지금 바로 가을, 겨울 냄새 폴폴 풍기는 메이크업에 도전해보자.
▼ 정샘물 ‘클린 스타트 디톡씨드 립앤아이 리무버’

예쁜 화장도 중요하지만 피부 관리에 있어 가장 중요한 단계가 바로 클렌징이다. 정샘물의 ‘클린 스타트 디톡씨드 립앤아이 리무버’는 립스틱, 마스카라, 아이라인 등 높은 픽싱력과 워터프루프 기능의 포인트 메이크업을 클렌징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깔끔하면서 오일리한 텍스처로 눈가에 사용해도 뻑뻑하지 않고 부드럽게 발린다. 가격은 1만 8000원.
▼ 헤이미쉬 '아쿠아 톤업 크림'

두 번째 애정템은 헤이미쉬의 ‘아쿠아 톤업 크림’이다. 이 제품은 보습과 아쿠아 텍스처가 특징으로, 미백, 주름 개선의 2중 기능성을 담은 크림이다. 수분크림부터 미백크림, 메이크업베이스로 활용 가능해 급하게 화장해야 하는 날 사용하기 좋다. 가격은 2만 2000원.
▼ 리얼테크닉스 '리얼테크닉 립 컬러 + 블러 브러쉬'

파운데이션, 아이섀도까지 메이크업 브러시는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그러나 립 브러시는 면봉이나 손 등 대체할 수 있는 방법이 많아 외면받고 있는데, 립을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브러시는 필수다.
리얼테크닉스의 ‘립 컬러 + 블러 브러쉬’ 제품은 립 라인을 그릴 수 있는 브러시 1개와 블러용 브러시 1개로 구성된 제품이다. 특히 블러 브러쉬의 스폰지는 탄력이 좋아 꼼꼼한 립 연출이 가능하다. 가격은 1만 6000원.
▼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 20호 레드페퍼

이중 최애템을 꼽자면 바로 이 제품이다. 마몽드의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는 립스틱처럼 뚜렷한 발색과 크리미한 벨벳 텍스처를 담은 크레용 타입의 립 펜슬이다. 폭 넓은 컬러 라인업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그중 20호 레드페퍼는 가을에 사용하기 좋은 딥한 칠리 컬러와 부드러운 벨벳 질감이 매력적인 컬러로 5통째 사용 중인 최애템이다. 가격은 9000원.
사진=정샘물, 헤이미쉬, 리얼테크닉스, 마몽드 제공
디자인=엄윤지 디자이너 umyji@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