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이제 예뻐질 일만 남았네?' 토닥토닥 베이스 메이크업템이 와르르!
[오늘신상] '이제 예뻐질 일만 남았네?' 토닥토닥 베이스 메이크업템이 와르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예쁨만 남기고 가려주소서!

'컨실러'는 파우치에 없어서는 안될 필수템이다. 다크서클부터 점, 주근깨까지 모두 가리고 예쁨만 남기고 싶다면 주목하자. 어퓨가 컨실러 '본딩 컨실러' 라인을 출시했다. 쫀득하고 부드러운 제형으로 작은 결점까지 꼼꼼하게 커버한다. 밤 타입의 '본딩 밤 컨실러'와 리퀴드 타입 '본딩 드롭 컨실러' 2종이며, 컬러는 17호부터 25호까지 다섯 가지다.

조정민 에이블씨엔씨 어퓨 사업본부장은 “어퓨 본딩 컨실러는 밤과 스포이드 두 가지 형태와 다섯 가지 색상으로 다양한 상황에 알맞게 골라 쓸 수 있는 제품이다”며, “어퓨는 고객에게 다채롭고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피부야, 사랑하는 거 알지?

퍼스널 컬러를 모르고 '톤팡질팡' 화장품을 구매하고 있는 곰손에게 추천한다. 귀여운 디자인은 덤이다. 16브랜드는 피부 톤을 밝히고 커버하는 '16 톤 쉐이크 에센스 팩트'를 론칭했다. 컬러 베이스와 파운데이션을 반씩 조합해 피부에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내장된 퍼프가 얼굴 굴곡에 맞춰 하트 모양으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핑크, 블루, 피치 컬러 베이스 등 3종으로 구성했다.  

16브랜드 관계자는 “16 톤 쉐이크 에센스 팩트는 획일화된 21, 23호에서 벗어나 자신의 피부톤과 결점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다”며, “스킨케어, 베이스, 파운데이션을 하나로 합친 일명 ‘톤연일체 팩트’로 초보자들도 쉽고 간편하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끝낼 수 있는 퀵&이지 아이템이다”라고 설명했다.

# 리뉴얼은 사랑입니다!

피부와 찰떡인 애정템의 리뉴얼 소식을 알리면, 얼마나 더 좋아질지 기대되는 게 코덕들의 마음이 아닐까? 에이프릴스킨은 기존의 쿠션 파운데이션을 리뉴얼한 '퍼펙트 매직 커버핏 쿠션 2.0'을 선보였다. 모던한 디자인으로 새롭게 선보이며, 히알루론산 함유 수분 세럼 베이스를 67%이상 담았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한층 업그레이드 한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 2.0을 출시했다”며, “커버 및 보습력까지 갖춘 제품인 만큼, 건조한 겨울철 무너짐 없는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리퀴드 덕후들 다 모여라~

'파운데이션은 역시 리퀴드'를 외치는 코덕들이 있다. 그런데 가볍고 촉촉한데 커버력까지 좋은 제품을 찾기는 하늘의 별 따기다. 잉가는 '66듀드롭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공개했다. 기존 '66 듀드롭 커버 팩트'의 장점을 그대로 살려 리퀴드 파운데이션 타입으로 출시했다. 얇고 촉촉하게 발리며, 녹차수와 세럼 포뮬러를 담아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춘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라이트 베이지', '뉴트럴 베이지' 등 두 가지다. 

잉가 브랜드 관계자는 “기존 잉가 66듀드롭 커버 팩트를 사용한 고객들의 요청을 즉각 반영해 풍부한 에센스를 그대로 담아낸 66듀드롭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해 촉촉하면서 들뜨지 않는 파운데이션을 찾는 고객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 


사진=에이블씨엔씨, 16브랜드, 에이프릴스킨, 잉가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