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곰손도 금손으로 만들어 줄게!

메이크업계의 곰손이라면 언제 금손이 될 수 있을지 매일 고민할 거다. 초스피드로 곰손을 탈출하는 방법은 없을까? 시에로코스메틱은 오는 9일 아이섀도 팔레트 '글로우 패스트(GLOW FAST)'를 출시한다. 올인원 제품으로, 미세한 시머 펄의 러스트 컬러부터 딥브라운 컬러까지 네 가지 컬러를 담았다. 크림과 젤리를 섞은 듯한 부드러운 멜팅 텍스처이며, 리얼 주얼 파우더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담당자는 “메이크업 초보자들이 의외로 어려워하는 아이템 중의 하나가 아이섀도기 때문에 간단하게 그윽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도록 컬러와 제형 개발에 시간을 많이 들였다”며, “글로우 패스트는 연말 파티룩의 포인트 메이크업에는 물론, 피부 톤에 상관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 컬래버레이션은 항상 옳다!

새로운 건 언제나 최고다. 특히 애정하는 아이템이 내용물은 같지만 더욱 예쁜 패키지로 변했다면 바로 지갑 오픈이다. 아이소이는 탑 아티스트 브라이언 레아와 컬래버한 '잡티세럼 i♡i 리미티드 컬렉션'을 선보였다. 기존의 '잡티세럼'과 새롭게 출시하는 '마일드 필링젤', '잡티토닉', '잡티마스크' 등 총 4종으로 구성했다. 또한 브라이언 레아와 컬래버한 한정판 거울도 함께 담았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컬렉션은 브라이언 레아의 콜라보 작품을 패키지에 담아낸 것으로, 아이소이의 시그니처 라인인 불가리안 로즈 라인 제품들을 보다 풍성한 구성으로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며, “이번 컬렉션을 통해 전문가와 소비자 모두가 인정한 아이소이만의 잡티케어 기술력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 피부야... 다시 돌아와줘!

아무리 좋은 제품으로 촉촉한 보습을 선물한다 해도 피부가 망가지면 무쓸모다. 브랜드 앰플엔이 무너진 피부 장벽에 힘을 줄 '세라마이드샷' 라인을 공개했다. 앰플과 크림으로 구성했으며, 세라마이드와 악티게닌을 담아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케어한다. 피부 EWG 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하고,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앰플엔 관계자는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라인은 수분 충전과 피부 장벽 강화의 투스텝에 집중해 극건성 피부의 고민을 케어해 주는 고보습 앰플과 크림으로 구성했다”며, “이번 제품을 시작으로 EWG 원료를 담은 다양한 제품군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사진=시에로코스메틱, 아이소이, 앰플엔 제공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