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크리스마스를 일주일 앞두고 사람들의 발이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바로 연말연시에 맞춰 겨울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기 때문이다. 2018년의 마지막 12월, 패션 덕후들이 집중할만한 패션 프로모션을 직접 알아봤다.
▼ 에잇세컨즈

먼저 가성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SPA 브랜드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겨울 소비자들과 만난다. 에잇세컨즈는 오는 2019년 1월 31일까지 F/W 시즌 인기 아이템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이는 ‘슈퍼 세일’을 진행한다. ‘수주 패딩’과 ‘이사배 코트’라는 애칭을 얻은 아우터를 각각 6만 9900원, 9만 9900원에 판매하며, 경량 다운, 스웨터 등도 할인가에 제공한다.
▼ GU

지난 9월 국내 진출한 패션 브랜드 GU도 지난 14일부터 ‘해피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GU는 오는 25일까지 연말 선물로 적합한 아이템들을 추천하고, 최대 50% 할인을 적용한 특별가에 판매한다. 성인용 롱 패딩인 ‘슈퍼 롱 다운 코트’, 쇼트 패딩 ‘오버사이즈 다운 재킷’ 등 의류 라인을 비롯, 인기 상품군인 ‘마시멜로 필 라운지웨어’ 등 액세서리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 배럴

스포츠 브랜드 배럴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배럴, 비 마이 산타(BARREL, Be My Santa)’ 프로모션을 개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 자사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각각 1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배럴 쇼핑백, 엽서가 추가된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증정하는 것으로, 오는 25일까지 온, 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한다. 특히 온라인 자사물에서는 ‘배럴 텀블러’를,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트래블 키트’를 추가로 증정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 엑셀시오르

엑셀시오르도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대전에 합류했다. 엑셀시오르 공식몰 왓코는 오는 25일까지 ‘매일이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진행하며, 엑셀시오르 제품 12종을 매일 1제품씩 20%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오프라인 엑셀시오르 콘셉트 스토어인 BOLT6017에서는 커플 구매 고객에게 전 품목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 그레고리

아웃도어 브랜드 그레고리도 연말 할인 프로모션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그레고리는 스페셜 기획전을 열고 롱 패딩인 ‘팬서 다운 자켓’과 ‘카메룬 다운 자켓’을 비롯, 레트로 무드의 쇼트 패딩, 플리스 소재의 재킷 등 다양한 아우터를 3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 오프라인에서 각 상품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사진=에잇세컨즈, GU, 배럴, 엑셀시오르, 그레고리 제공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