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수고했다! 나 자신' 에어프라이어부터 아이패드까지 셀프 기프트 12
[기획] '수고했다! 나 자신' 에어프라이어부터 아이패드까지 셀프 기프트 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수고했다. 나 자신.

"벌써 2018년이구나"라고 했던 게 엊그제 같은데, 2019년을 맞이할 때가 왔다. 한 살 더 먹는다고 우울해하지 말고, 연말을 기념하며 수고한 자신에게 선물해보자. 

이에 평소 가지고 싶었던 소소한 아이템부터 살까 말까 눈요기만 했던 아이템까지 준비했다. 취향 저격, 소장 욕구 터뜨리는 잇템을 가격대별로 나눠봤다. 

▶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10만 원~20만 원대 
# 카카오프렌즈 '카카오미니C 풀패키지' 

일상 속 소소한 행복력을 높이고 싶다면 이 제품은 어떨까? 카카오프렌즈의 '카카오미니C'는 "헤이 카카오" 한마디면 음악부터 카카오톡 전송, 음식 등 주문까지 가능하다. 라이언, 어피치 등 제품 위에 올라탄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는 덤이다. 풀패키지의 구성은 카카오미니C, '포터블팩', '보이스 리모트' 3종이다. 가격은 15만 9000원.

# 지이라이프 '장방형 코타츠 테이블 JCW-105'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 말려'에서 본 코타츠로 올겨울을 이겨보자. 지이라이프의 '장방형 코타츠 테이블 JCW-105' 이불 밖이 위험한 요즘 필요한 아이템이다. 테이블 아래에 팬 형식의 히터가 달려 있어 따뜻한 온기를 느낄 수 있다. 다리 높이도 조절 가능해 겨울 외의 계절에도 쾌적한 이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19만 9000원(이불은 별도 구매).

# 보토 '쿡에어 로티세리 10L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먹부심이 폭발하는 연말, 통닭에 꼬치까지 할 수 있는 대용량 에어프라이어에 눈길이 간다. 보토 '쿡에어 로티세리 10L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는 다양한 요리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디자인까지 예뻐 취향을 저격한다. 에어프라이어에 대창을 넣으면 빠져나올 수 없는 환상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니 관심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 컬러는 화이트, 베이지, 그린, 그레이 블랙 다섯 가지다. 가격은 24만 9000원.

#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스퀘어 SQ20'

한국후지필름은 동영상 촬영이 가능한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 SQ20'를 선보였다. 매력적인 정사각형 프레임에 390g 무게로 한층 가벼워졌다. 최대 15초까지 촬영할 수 있고, 영상에서 마음에 드는 베스트 컷을 골라 출력까지 할 수 있다. 또한 4.0배율까지 확대할 수 있으며, 한 장에 여러 장을 담을 수 있는 분할 촬영, 콜라주 촬영도 가능하다. 컬러는 매트 블랙, 베이지 두 가지다. 가격은 25만 9000원.

▶ '1년 동안 갖고 싶었던 잇템' 30만 원~60만 원대
# 닌텐도 '스위치'

혼자, 친구, 가족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닌텐도 '스위치'는 행복한 오락의 세계로 초대한다. 2개의 컨트롤러 '조이콘'이 진동으로 현장감을, 사물의 형태, 움직임, 거리 등을 읽어 리얼한 게임의 재미를 느끼게 한다. TV에 연결하면 더욱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가격은 36만 원(게임은 별도 구매).

# DJI '오즈모 포켓'

'액션캠의 혁명'이라고 해도 과하지 않은 DJI의 '오즈모 포켓'. 손바닥 안에 쏙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에 무게가 116g이지만, 기계식 핸드헬드 짐벌을 사용해 또렷한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1/2.3인치 센서, f/2.0 조리개 등 영화 같은 디테일의 장면을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45만 5000원.

#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다이슨의 '에어랩 스타일러'는 머릿결 손상 없이 하기 어려웠던 웨이브, 블로 드라이 스타일링을 쉽게 할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바람의 기류를 컨트롤하는 기술을 더해 적당량의 머리를 대면 웨이브 헤어를 완성할 수 있다. '컴플리트'는 하드, 소프트, 라운드 등 다양한 브러시로 구성했다. 가격은 59만 9000원.

# 애플 '애플 워치 시리즈 4' 

삶의 질을 높이고 싶다면, '애플워치 시리즈 4'를 만나보자. 단순한 시계 기능뿐만 아니라 소통, 건강 관리까지 가능하다. 이전 시리즈보다 디스플레이가 30% 이상 커졌지만, 더 얇고 부피가 작아졌다. 사이즈는 40mm, 44mm 두 가지다. 가격은 60만 원대.

▶ '이 맛에 연말 맞이한다!' 70만 원~100만 원대
#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최근 많은 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뷰티 디바이스는 역시 LED 마스크다.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는 적색 LED 60개, 적외선 LED 60개 등 120개의 LED가 파장을 발생시켜 피부 브라이트닝과 탄력을 케어한다. 9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79만 9000원.

# 발렌시아가 '스피드 트레이너' 

발렌시아가 '스피드 트레이너'는 많은 패션 피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발목까지 올라오는 니트 디테일로 삭스 슈즈 트렌드를 드러낼 수 있다. 블랙과 화이트 컬러가 어우러진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데일리룩에도 활용할 수 있다. 가격은 95만 원.

# 애플 '아이패드 프로'

디스플레이가 가장자리까지 확대된 '아이패드 프로'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페이스 아이디를 탑재해 한 번 쳐다보는 것만으로도 잠금을 해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노트북 PC를 앞서는 성능으로 다양한 작업까지 처리할 수 있다. 11형과 12.9형 디스플레이 두 가지며, 모두 5.9mm로 얇고 가볍다. 가격은 각각 99만 9000원, 126만 9000원.

# LG전자 'LG 곡면 21:9 울트라와이드 모니터(95.2)'

95.2cm로 기존 모니터 두 개를 연결한 것 같은 LG전자의 'LG 곡면 21:9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화면이 클 뿐만 아니라 모니터가 안으로 휘어 있으며, WQHD+해상도로 환상적인 몰입감을 선사한다. 또한 블루투스 스피커가 내장돼 영상을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59만 원.

 

사진=카카오프렌즈, 아트박스품, 보토 SNS, 한국후지필름 제공, 닌텐도, DJI SNS, 다이슨, 애플, LG전자 프라엘 제공, 발렌시아가 SNS, LG전자 공식 홈페이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