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섀도도 완벽' 태민, 요정 비주얼 완성 포인트가 궁금해?
'파란 섀도도 완벽' 태민, 요정 비주얼 완성 포인트가 궁금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파란 섀도도 완벽' 태민, 요정 비주얼 완성 포인트가 궁금해?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가수 태민의 비주얼이 화제다. 신곡 '원트'로 컴백한 태민이 다시 한번 흠잡을 곳 없는 신비로운 비주얼을 자랑했다. 특히 음악 방송에서 파란색 섀도를 바르고 나왔음에도, 굴욕 없는 비주얼을 뽐내 놀라움을 불러일으켰다.

데뷔 초부터 요정 같은 비주얼을 자아내고 있는 태민의 스타일 포인트가 궁금해졌다. 이에 솔로 데뷔곡 '무브'에 이어 '원트'로 자신만의 색을 다져가고 있는 태민의 비주얼을 낱낱이 파헤쳐 봤다. 헤어스타일부터 메이크업까지 태민의 요정 비주얼 포인트를 지금 공개한다. 

# '눈에 무슨 색깔을?' 화제의 파란 섀도

▲ (사진=)
▲'눈에 무슨 색깔을?' 화제의 파란 섀도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태민은 '원트' 무대 속 아이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끌었다. 태민은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의 '원트' 무대에서 독특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바로 '파란색 아이섀도'로 메이크업을 완성한 것. 특히 섀도를 눈두덩에 번진 것처럼 연출해 한껏 신비로운 분위기를 발산했다.

# '요정인 거 아냐?' 머리부터 발끝까지 

▲ (사진=)
▲'요정인 거 아냐?'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진=SM엔터테인먼트)

태민은 몽환적인 요소를 조화롭게 활용했다. 티저 이미지에서부터 그레이시한 헤어 컬러, 푸른빛을 띠는 혼혈 렌즈 등 모든 부분을 하나하나를 완벽하게 소화해 요정 같은 분위기를 뽐냈다. 이어 무대에서는 블론드 헤어를 선보이며, 다시 한번 팬들의 환호를 불러일으켰다.

# '둘 다 어울리잖아!' 깐 머리vs안 깐 머리

▲ (사진=)
▲'둘 다 어울리잖아!' 깐 머리vs안 깐 머리 (사진=태민 'WANT' 뮤직비디오 영상 캡처)

태민에게 앞머리란 그저 머리카락의 일부에 불과했다. 어떤 스타일이든 완벽하게 연출한 태민은 다시 한번 팬심 저격에 성공했다. 태민은 앞머리를 깐 머리와 안 깐 머리 모두 찰떡같이 소화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깐 머리는 화려한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을, 안 깐 머리는 찰랑찰랑한 머릿결을 자랑해 시선을 강탈했다. 

# '발랄한 메이크업도 물론' 코럴 메이크업   

▲ (사진=)
▲'발랄한 메이크업도 물론' 코럴 메이크업 (사진=샤이니 SNS)

태민은 올해의 컬러로 주목받고 있는 '리빙 코랄' 메이크업으로 청순한 이미지를 자아냈다. 결점 없는 깨끗한 피부 표현에 브라운과 코럴 컬러가 어우러져 한층 빛나는 비주얼을 연출했다. 여기에 립 텍스처를 벨벳으로 선택해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발산한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