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매력 넘치는 배우 이하늬의 레전드 패션을 한자리에 모았다.
영화 ‘극한직업’으로 천만 관객 돌파를 기록한 이하늬가 SBS 드라마 ‘열혈사제’를 통해 저력을 발휘했다. '열혈사제'는 최고 시청률 16.0%(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을 기록, 안정적으로 두 자릿수 시청률을 유지하며 동시간대 1위를 달리고 있다.
‘열혈사제’는 다혈질 가톨릭 사제와 형사가 한 살인 사건으로 만나 공조 수사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극중 이하늬는 서울중앙지검 특수팀 검사 박경선 역을 맡았다.
탄탄한 연기력과 시원 털털한 미소, 그리고 완벽한 보디라인과 패션 센스까지 두루 갖춘 이하늬는 남성을 넘어 여성 팬들까지 사로잡고 있다. 매력을 폭발시키며 2019년 가장 주목받는 배우 중 하나로 떠오른 이하늬, 그를 한층 돋보이게 만드는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알아봤다.
20171027 '제 1회 더 서울어워즈'
섹시한 꿀언니로 변신!

이하늬의 탄탄한 몸매가 빛을 발했다. 이날 이하늬는 미스코리아 출신답게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보디라인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하늬는 네이비 컬러의 드레스를 단독으로 착용했는데, 타이트한 실루엣으로 늘씬한 몸매를 뽐냈다.
또 이하늬는 깊게 파인 V 네크라인으로 클리비지를 살짝 드러내 섹시한 매력을 어필했으며, 길게 늘어지는 드롭 이어링으로 데콜테 라인을 강조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다.
20170927 영화 '침묵' 제작보고회
저장 각! 예쁨이란 것이 폭발했다.

치크와 트렌디한 히피펌 등 사랑스러운 헤어와 메이크업을 연출한 이하늬는 걸리시한 원피스로 또 다른 매력을 어필했다. 특히 슈 레이스와 주름을 곳곳에 배치해 룩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또 코르셋 디테일로 허리 라인을 드러냈으며, 패드를 넣어 연출한 퍼프소매는 원피스의 걸리시한 느낌을 강조했다. 더불어 원피스 이너에 레이스 소재의 슬립을 착용해 깊게 파인 V 네크라인에 드러날 수 있도록 연출해 포인트를 줬다.
20170925 영화 '부라더' 제작보고회
레몬 100개 먹은 듯한 상큼 미소

이하늬의 상큼한 매력이 터졌다. 이날 이하늬는 화사한 옐로 컬러의 레이스 블라우스를 착용해 스타일링 포인트를 줬다. 옐로 블라우스가 돋보일 수 있게 블랙 스커트와 앵클부츠를 매치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하늬는 H 라인 스커트를 선택해 허리와 힙 라인을 강조했다. 강렬한 컬러 블로킹을 시도한 이하늬는 액세서리를 최소화해 멋스럽게 완성했다.
20170525 MBC 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인터뷰
흠이 있긴 한가요? 예쁨 300% 충전!

매번 강렬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던 이하늬가 차분한 매력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이하늬는 그레이와 블랙 컬러를 이용한 모던룩을 완성했다.
이하늬는 짧은 기장의 블랙 랩 원피스에 그레이 오버핏 재킷을 매치해 단정하게 표현했다.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룩이지만, 이하늬는 스트랩 힐로 옐로 컬러의 페디큐어를 드러내 포인트를 줬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