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팡팡! 매일같이 떠오르는 뷰티계의 핫한 소식! 브랜드 론칭부터 스토어 오픈, 뮤즈 발탁까지 코덕이라면 놓칠 수 없는 따끈따끈한 뷰티 이슈를 제니스뉴스가 전한다. 알면 알수록 뷰티 부심 게이지를 채워줄 오늘의 소식을 만나보자.
# 김하늘, 센텔리안24 브랜드 모델 발탁

배우 김하늘이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모델로 활동한다. 김하늘은 다양한 작품에서 맑고 깨끗한 피부를 선보여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모았다. 김하늘은 미백 앰풀 ‘엑스퍼트 마데카 캡처 앰플’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브랜드 모델로서의 활동을 시작한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김하늘의 부드럽고 우아한 이미지가 브랜드 콘셉트에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앞으로 센텔리안24의 새 얼굴 김하늘과 함께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노하우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고 말했다.
# 닥터지, 중국 진출 본격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중국 시장 진출을 알렸다. 최근 닥터지는 중국 상해에서 브랜드 홍보대사 제프리 텅, 왕홍, 바이어 등이 참석한 가운데 ‘브라이트닝 업 선’ 출시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신제품 발표회와 함께 중국 온라인 쇼핑몰 티몰, 타오바오 등에서 제품을 판매해 본격적인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섰다. 닥터지는 올해 기존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등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안건영 닥터지 대표는 “최근 중국에서도 자외선 차단제에 대한 개념과 필요성에 대한 인식이 확산되면서 더마 코스메틱에 대한 새로운 시장이 열리고 있다”며, “이번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제품 출시를 통해 현지에서 닥터지 제품의 뜨거운 호응을 느낄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글로벌 비즈니스 유통망 확대해 나감으로써 전 세계에 닥터지의 브랜드 가치를 알려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오탑, 론칭 프레젠테이션 전개

맨즈 코스메틱 오탑(OHTOP)이 지난 22일 청담 분더샵에서 론칭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오탑은 프랑스와 한국을 베이스로, 패션 컨설턴트 오성호 대표가 설립한 브랜드다. 자신의 라스트 네임 오와 ‘오(OH)’라는 감탄사의 이중적인 의미를 담았다. 이번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에어쿠션 비비 헬시룩’, ‘퍼펙트 스틱밤’을 선보였다.
오성호 오탑 대표는 “젠더리스(Genderless)라는 새로운 뷰티 테마가 소환되는 지금, 프렌치 아날로그의 영감과 세계를 사로잡고 있는 코리안 뷰티의 결합을 통해 자신을 사랑하는 남성에 대한 오탑만의 방식을 느껴보길 바란다”며, “앞으로 메이크업 제품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제품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