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뷰티통신 #홍진영 여성 청결제 #서강준 향수 모델 #쓰리 코스메틱 팝업 스토어
오늘의 뷰티통신 #홍진영 여성 청결제 #서강준 향수 모델 #쓰리 코스메틱 팝업 스토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팡팡! 매일같이 떠오르는 뷰티계의 핫한 소식! 브랜드 론칭부터 스토어 오픈, 뮤즈 발탁까지 코덕이라면 놓칠 수 없는 따끈따끈한 뷰티 이슈를 제니스뉴스가 전한다. 알면 알수록 뷰티 부심 게이지를 채워줄 오늘의 소식을 만나보자.

# 홍진영, 여성 청결제 '홍샷 5.5' 론칭

▲ (사진=)
▲ 홍진영, 여성 청결제 '홍샷 5.5' 론칭 (사진=뮤직K엔터테인먼트)

가수 홍진영이 오는 23일 여성 청결제 '홍샷 5.5' 페미닌 워시를 출시한다. 홍진영이 직접 아이디어를 낸 제품으로, pH 5.5의 약산성 클렌저로 일반적인 수돗물보다 자극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홍샷 5.5는 계면 활성제 성분을 코코넛 오일로부터 추출해 유해 성분을 배제했으며, 오레가노 오일, 향부자, 영릉향, 사상자 등의 추출물을 담았다. 

홍진영은 "Y존 관리는 숨길 게 아니라 당연하고 당당한 것”이라며, “성분 하나하나를 꼼꼼히 따져 자극 없는 제품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 서강준, 메르세데스-벤츠 향수 전속 모델 발탁

▲ (사진=)
▲ 서강준, 메르세데스-벤츠 향수 전속 모델 발탁 (사진=메르세데스-벤츠 향수)

배우 서강준은 브랜드 메르세데스-벤츠 향수의 전속 모델로 활동한다. 공개된 사진 속 서강준은 향수 '벤츠 맨 블루'의 상큼하면서도 섬세한 이미지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메르세데스-벤츠 향수 관계자는 "서강준의 부드럽고 섬세한 남성미와 벤츠 향수가 지향하는 브랜드 이미지가 상당 부분 부합한다"며 모델 발탁 이유를 전했다. 

# 쓰리 코스메틱,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콘셉트형 팝업스토어 오픈

▲ (사진=)
▲ 쓰리 코스메틱,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콘셉트형 팝업스토어 오픈 (사진=쓰리 코스메틱)

브랜드 쓰리 코스메틱이 지난 16일부터 오는 25일까지 10일간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열어 고객과 만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쓰리 코스메틱이 추구하는 먹고, 자고, 입는 모든 것들의 밸런스를 통해 피부가 가진 본연의 아름다움과 편안함을 이끌어내는 홀리스틱 케어를 보여준다. 이에 브랜드 구호, 자주 테이블과도 협업했다.

쓰리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 팬들의 기다림에 보답하기 위해 팝업 스토어 오픈과 SSG.COM 온라인몰 입점을 결정했다”며, “이를 계기로 국내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해 빠른 시일 내 상설 매장으로 찾아뵐 예정이다”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