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뷰티통신 #'SKY 캐슬' 3인방 #서민정♥안상훈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쿠션 
오늘의 뷰티통신 #'SKY 캐슬' 3인방 #서민정♥안상훈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쿠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팡팡! 매일같이 떠오르는 뷰티계의 핫한 소식! 브랜드 론칭부터 스토어 오픈, 뮤즈 발탁까지 코덕이라면 놓칠 수 없는 따끈따끈한 뷰티 이슈를 제니스뉴스가 전한다. 알면 알수록 뷰티 부심 게이지를 채워줄 오늘의 소식을 만나보자.

# 김보라-김혜윤-박유나, 닥터벨머 모델 선정

▲ (사진=)
▲ 김보라-김혜윤-박유나, 닥터벨머 모델 선정 (사진=닥터벨머)

배우 김보라-김혜윤-박유나가 브랜드 닥터벨머의 모델로 선정됐다. 세 사람은 JTBC 드라마 ‘SKY 캐슬’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강렬한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바았다. 이어 김보라-김혜윤-박유나는 첫 활동으로 닥터벨머 '비타 세린 톤결 세럼'의 광고 촬영을 마쳤다.

닥터벨머 관계자는 "김보라-김혜윤-박유나가 드라마에서 보여준 깨끗하고 맑은 피부와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가 닥터벨머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전망했다. 

# 서민정♥안상훈, 라우쉬 모델 2년 연속 발탁

▲ (사진=)
▲ 서민정♥안상훈, 라우쉬 모델 2년 연속 발탁 (사진=라우쉬)

방송인 서민정-안상훈 부부가 헤어케어 브랜드 라우쉬의 브랜드 모델로 2년 연속 활동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부터 서민정-안상훈 부부의 딸 안예진도 함께 광고 모델로 선정돼 눈길을 끌고 있다. 

라우쉬 관계자는 "두피에 활력을 불어 넣는 라우쉬의 브랜드 이미지와 서민정 가족의 밝고 생기 있는 이미지가 부합한다고 판단해 2년 연속 광고 모델로 발탁했고, 이번에는 딸 안예진 양도 함께 따뜻한 가족 콘셉트의 광고를 촬영했다"며, "앞으로 순차적으로 선보일 사민정 가족의 리프레시와 활력 가득한 모습을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 브이티 코스메틱,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더한 에디션 선보여 

▲ (사진=)
▲ 브이티 코스메틱,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더한 에디션 선보여 (사진=브이티 코스메틱)

브랜드 브이티 코스메틱은 10일 기존 ‘시카 레드니스 커버 쿠션'과 '시카 레드니스 모이스처 커버 쿠션’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화려한 디테일을 더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지난해 중국에서 열린 ‘2018 상해 뷰티 박람회’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중국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기존 시카 레드니스 커버 쿠션'과 '시카 레드니스 모이스처 커버 쿠션’의 케이스가 메탈 케이스로 '빛나는 크리스털이 떠오르는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업그레이드하고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더하게 됐다”며, "두 제품으로 환절기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하고 커버까지 완벽하게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