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뷰티] '두 번의 기회는 없다' 뷰티템 1+1을 대하는 코덕의 자세 4
[오늘뷰티] '두 번의 기회는 없다' 뷰티템 1+1을 대하는 코덕의 자세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두 번의 기회는 없다' 뷰티템 1+1을 대하는 코덕의 자세 4 (사진=)
▲ '두 번의 기회는 없다' 뷰티템 1+1을 대하는 코덕의 자세 4 (사진=강다정 기자)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수많은 뷰티 브랜드가 생기고 있는 지금, 제품 하나를 구매해도 꼼꼼히 행사와 이벤트를 챙기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1+1 행사는 평소 좋아하는 제품을 얻을 수 있어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하지만 눈보다 발이 먼저 나가고 있는 코덕이라면, 1+1 행사를 알차게 즐길 줄 알아야 하지 않을까? 이에 조금 더 뷰티템을 매력적으로 만날 수 있는 꿀팁을 준비했다. 더욱 스마트한 코덕을 만들어 줄 네 가지 방법을 지금 공개한다. 

☆ '차곡차곡' 애정 하는 컬러 쟁이기 

▲ (사진=)
▲ 최리 (사진=강다정 기자)

쟁이는 건 맛있는 음식에만 해당하는 것이 아니다. 1+1 행사는 나에게 완벽하게 어울리는 컬러를 쟁이기 좋은 절호의 찬스다. 좋아하는 제품이 언제 품절될지 모르는 인기 아이템이라면, 더욱 놓칠 수 없는 순간이 아닐까? 

☆ 친구와 함께 나누면 돈은 절반, 기쁨은 두 배

▲ (사진=)
▲ 구구단 미나 (사진=신창호 기자)

친한 친구와는 통하는 점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 특히 함께 좋아하는 뷰티 브랜드나 제품이 있을 때, 1+1 행사는 하나씩 나눠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된다. 뿐만 아니라 부담 없이 친구와 우정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순간도 나눌 수 있다.   

☆ 도전하고 싶은 컬러가 있다면?

▲ (사진=)
▲ 트와이스 쯔위 (사진=제니스뉴스 DB)

새로운 메이크업 컬러는 도전과도 같은 일이다. '안 어울리면 어떻게 하지?'라는 고민만 커진다면, 세일 기간을 노려보자. 아이섀도, 립, 네일 컬러 등 색조 제품을 걱정 없이 도전할 수 있는 찬스로 활용할 수 있다. 

☆ 두 가지 컬러로! 자연스러운 레이어링

▲ (사진=)
▲ 배윤경 (사진=김지은 기자)

서로 어우러지는 여러 컬러를 레이어링 하면, 한층 스타일리시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립 메이크업은 한 가지 컬러보다 두 가지 이상의 컬러를 함께 사용하면 한층 볼륨 있는 스타일을 자랑할 수 있다. 1+1 행사를 활용해 멋스러운 컬러 조합을 매치해보는 건 어떨까?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