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윤, 저자극 자외선 차단제 ‘데일리 디펜스 선케어 라인’ 출시
일리윤, 저자극 자외선 차단제 ‘데일리 디펜스 선케어 라인’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일리윤이 새로운 자외선 차단제 라인을 공개한다.

저자극 고보습 브랜드 일리윤이 4일 자외선을 차단하는 ‘데일리 디펜스 선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데일리 디펜스 선케어 라인은 피부 유형과 선호도에 따라 각기 다른 네 가지 제형의 선케어 제품으로 구성했다. 

이번 라인은 ‘올 데이 디펜스(All-day Defence)’ 기술과 보습 성분 ‘윤 콤플렉스’로 유해 환경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또한 이번 라인은 SPF 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광물성 오일, 타르 색소 등을 넣지 않아 자극을 줄였다. 

특히 이번 라인의 ‘데일리 디펜스 멀티 선크림’은 메이크업 베이스와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복숭아 색상의 크림 타입의 제품으로, 윤기 있게 마무리할 수 있다. 

데일리 디펜스 선케어 라인은 데일리 디펜스 멀티 선크림과 함께 보송한 마무리를 선사하는 ‘데일리 디펜스 무기자차 선크림’, 젤 타입 ‘데일리 디펜스 워터리 선 젤’, 에센스 제형의 3중 기능성 제품 ‘데일리 디펜스 피팅 선플루이드’ 등 총 4종이다.

한편 아모레 퍼시픽이 전개하는 일리윤은 아시아의 좋은 원료에서 찾은 성분에 피부 과학 기술을 담아 건강한 피부 본연의 모습을 되찾아주는 브랜드다. 


사진=일리윤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