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아빠의 마음으로 촉촉 피부 케어!

한 가지 제품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깨끗이 닦을 수 있으면 얼마나 편안할까? 여기에 온 가족이 모두 사용할 수 있다면 제품을 고르는 번거로움도 줄어들겠다. 파파레서피는 온몸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클렌저 ‘호호바 딥 모이스처 바스 앤 샴푸’를 출시했다.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호호바 오일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킨다. 이와 함께 전 성분 EWG 그린 등급 판정,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파파레서피 브랜드 관계자는 “호호바 딥 모이스처 바스 앤 샴푸는 사랑하는 우리 아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거칠고 민감한 피부의 촉촉한 보습에 더욱 심혈을 기울여 출시한 제품이다”며, “연약하고 건조한 아기 피부부터 민감한 성인 피부까지 모두를 위한 약산성 제품이므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다” 라고 전했다.
# 미세먼지 자극은 이제 그만!

여름보다 겨울을 “훼이보릿!”이라고 외치는 이들에게도 조금 고민할 문제가 생겼다. 바로 미세먼지다. 날씨를 불문하고 날아오는 미세먼지 탓에 호흡기도 피부도 비상이다.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은 초미세먼지까지 세정할 수 있는 ‘테카솔 안티더스트 클렌저’를 선보였다. 피부 진정과 보습을 돕는 병풀 추출물을 25% 함유한 약산성 클렌징 폼이다. 자외선 차단제까지 꼼꼼하게 세정할 수 있으며, 16가지 EWG 그린 등급 성분으로 만들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마데카21 관계자는 “일찍 찾아온 찬 바람과 건조한 환경으로 피부가 민감해졌다면 과도한 클렌징보다는 순하면서 말끔하게 지워지는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테카솔 안티더스트 클렌저는 피부 진정과 보습이 가능한 병풀 추출물을 함유했고,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줄 수 있어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 머리가 요즘 많이 빠진다고?

‘머리 한 번 쓸었을 뿐인데....’ 최근 스트레스 및 다양한 이유로 두피 트러블, 탈모로 속상해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숭덩숭덩 빠지는 머리카락도 미리 케어해보자. 듀이트리는 두피와 모발을 케어해 탈모 증상 완화를 돕는 ‘더 클린 랩 안티 헤어 로스 라인’을 공개했다. 샴푸, 토닉 2종으로 구성한 이번 라인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을 인증받았다. 로즈메리 추출물, 티트리 추출물 등을 담은 ‘발효허브초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지 조절과 열감을 낮춰 두피를 케어한다. 또한 설페이트, 실리콘, 파라벤을 배제해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정원형 듀이트리 브랜드 마케팅팀 팀장은 “과거 중년 남성층의 고민으로 여겨지던 탈모가 최근에는 연령과 성별에 구별 없이 많은 사람들의 고민이 됐다”며, “더 클린 랩 안티 헤어 로스 라인은 탈모 증상 완화 및 두피와 모발의 집중 영양 케어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파파레서피, 마데카21, 듀이트리 제공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