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어때] '연말 파티, 초롱초롱 눈빛을 원해?' 에뛰드하우스 뷰티템 3
[이거어때] '연말 파티, 초롱초롱 눈빛을 원해?' 에뛰드하우스 뷰티템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즐거운 연말! 송년회, 망년회, 동창회 등 파티 일정으로 스케줄러가 꽉차고 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의 파티엔 역시 '메이크업'이 빠질 수 없다.

이에 연말 파티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 에뛰드하우스의 아이 메이크업템을 찾아봤다.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스타일리시한 비주얼을 위한 '홀리데이 컬렉션'부터 쉽고 빠르게 곰손까지 사용할 수 있는 '퀵앤이지 섀도'를 지금 공개한다.

★ 타이니 트윙클 미니 미러홀릭 리퀴드 아이즈 오너먼트

에뛰드하우스의 홀리데이 컬렉션 중 하나인 '타이니 트윙클 미니 미러홀릭 리퀴드 아이즈 오너먼트'는 리퀴드 섀도 3종을 담은 키트다. 글리터와 펄을 담아 화려한 눈빛을 완성한다. 촉촉하게 발리며, 마른 후에는 가루 날림 없이 밀착돼 완벽한 연말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골드, 로즈 골드, 라이트 퍼플로 구성했다. 가격은 1만 9000원. 

★ 퀵앤이지 매트&글리터 리퀴드 섀도우

'퀵앤이지 매트&글리터 리퀴드 섀도우'는 이름처럼 빠르고 쉽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듀오 섀도다.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음영 섀도와 글리터 섀도로 나뉘어 상황에 맞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특히 글리터 섀도는 눈 앞머리와 애교살에 바르면 더욱 화려한 눈빛 표현을 할 수 있다. 컬러는 핑크, 브라운 등 다섯 가지다. 가격은 1만 5000원.

★ 퀵앤이지 피니쉬 섀도우&라이너

'퀵앤이지 피니쉬 섀도우&라이너' 또한 한 제품으로 간단하게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스틱 섀도와 아이라이너를 듀오로 구성했다. 스틱 섀도는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풍부한 광택으로 연말 메이크업에 찰떡이다. 컬러는 코럴, 브라운, 핑크 등 다섯 가지다. 가격은 1만 4000원.
 

사진=에뛰드하우스 제공
디자인 및 영상편집=엄윤지 디자이너 umyji@
영상촬영=권해람 기자 khr1207@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