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구매욕 활활' FRJ-아디다스-닥스 액세서리, 벌써 봄이 왔나 봄
[오늘신상] '구매욕 활활' FRJ-아디다스-닥스 액세서리, 벌써 봄이 왔나 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어머, 내 통장에 무슨 일이? 오늘도 많은 신상 아가들이 세상으로 나왔다. 지갑 사정 봐주지 않고 나오는 신상 때문에 통장은 '텅장'이지만 예쁜 신상을 놓칠 수는 없다. 오늘은 어떤 아가들이 내 장바구니를 채울지, 트렌드 좀 안다는 한국의 패션 피플이 주목하고 있는 따끈따끈 신상을 빠르게 알아봤다.

# FRJ X 마블, ‘특급 컬래버야’

▲ FRJ X 마블, ‘특급 컬래버야’ (사진=FRJ)
▲ FRJ X 마블, ‘특급 컬래버야’ (사진=FRJ)

데님 캐주얼 브랜드 에프알제이가 마블 스튜디오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이번 컬래버 에디션은 마블 로고가 새겨진 맨투맨 티셔츠 2종으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협업은 에프알제이의 첫 번째 영화 캐릭터 협업으로, 오는 3월 영화 ‘캡틴 마블’이 개봉을 앞두고 있어 컬래버 제품에 대한 관심도 클 것으로 기대된다.

에프알제이 마케팅 담당자는 “에프알제이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주기 위해 이번 컬래버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보다 젊고 감각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 아디다스, 손흥민 신발 나온다!

▲ 아디다스, 손흥민 신발 나온다! (사진=아디다스)
▲ 아디다스, 손흥민 신발 나온다! (사진=아디다스)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오는 21일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은 러닝화 ‘울트라부스트’를 새롭게 디자인하고 업그레이드한 ‘울트라부스트19’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에너지 리턴과 높은 탄력의 부스트 소재를 기존 대비 약 20% 추가해 더욱 향상된 반응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손흥민 선수가 모델로 참여해 세련된 러닝화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샘 핸디 아디다스 글로벌 디자인 총괄 부사장은 “러닝화에 갖고 있던 선입견, 기존의 틀을 모두 버리고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싶었다”며, “수많은 러너들을 제작 과정에 초대했고 이 같은 과정을 통해 더욱 뛰어난 에너지 리턴을 제공하는 러닝화를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 닥스 액세서리, 19 SS 신상 출시

▲ 닥스 액세서리, 19 SS 신상 출시 (사진=닥스 액세서리)
▲ 닥스 액세서리, 19 SS 신상 출시 (사진=닥스 액세서리)

브리티시 감성 브랜드 닥스 액세서리가 2019 S/S 시즌을 맞아 신제품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닥스 액세서리는 특유의 클래식한 느낌을 강조한 제품부터 시그니처 체크까지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닥스 액세서리 관계자는 “이번 시즌 닥스는 클래식한 톤앤무드를 바탕으로 포인트 컬러를 제안해 모든 연령층에게 어울리는 아이템들을 선보인다”며, “오피스웨어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하거나 같은 제품이 아니더라도 패턴이나 컬러를 통일해 커플 아이템으로 구성해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