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뷰티통신 #모델 발탁 #SF9 로운 #송혜교 #김서형X오나라
오늘의 뷰티통신 #모델 발탁 #SF9 로운 #송혜교 #김서형X오나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팡팡! 매일같이 떠오르는 뷰티계의 핫한 소식! 브랜드 론칭부터 스토어 오픈, 뮤즈 발탁까지 코덕이라면 놓칠 수 없는 따끈따끈한 뷰티 이슈를 제니스뉴스가 전한다. 알면 알수록 뷰티 부심 게이지를 채워줄 오늘의 소식을 만나보자.

# 송혜교, 메이크온 브랜드 뮤즈 선정 

▲ (사진=)
▲ 송혜교, 메이크온 브랜드 뮤즈 선정 (사진=메이크온)

배우 송혜교가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의 브랜드 뮤즈로 선정됐다. 송혜교는 다양한 작품에서 몰입도 높은 연기와 아름다운 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송혜교는 오는 4월부터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메이크온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다.

남혜성 메이크온 브랜드 매니저는 “송혜교가 여러 작품을 통해 보여준 현대적이고 지적인 매력이 피부에 대해 높은 전문성을 가진 메이크온의 이미지와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메이크온이 뷰티 디바이스 시장을 리딩 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을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 SF9 로운, 비오템 옴므 브랜드 뮤즈 발탁

▲ (사진=)
▲ SF9 로운, 비오템 옴므 브랜드 뮤즈 발탁 (사진=비오템 옴므)

그룹 SF9 로운이 맨 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 브랜드 뮤즈로 활동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화보 속 로운은 환하고 촉촉한 피부를 선보이며 빛나는 외모를 자랑했다. 또한 산뜻한 캐주얼룩, 댄디룩까지 소화해내며 완벽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비오템 옴므 관계자는 발탁 이유에 대해 “평소 방송을 통해 매사 열정적이면서도 항상 밝고 건강한 모습을 유지하는 로운의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 김서형-오나라, 엘러브 동반 모델 발탁 

▲ (사진=엘러브)
▲ 김서형-오나라, 엘러브 동반 모델 발탁  (사진=엘러브)

배우 김서형-오나라가 코스메틱 브랜드 엘러브의 모델로 함께 발탁됐다. 엘러브는 자신의 삶을 사랑하고 진취적이며, 주도적으로 살아가는 이 시대의 여성을 위하는 브랜드다. 김서형과 오나라는 오는 27일 브랜드 론칭 행사를 통해 첫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엘러브 관계자는 “김서형-오나라는 드라마 속에서 오랜 시간 배우로서 다져온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했을 뿐만 아니라 두 배우 모두 나이를 잊게 하는 동안 미모와 깨끗한 피부가 돋보여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김서형의 고급스럽고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오나라의 상반된 이미지가 브랜드를 알리는데 큰 기여를 할 것”이라고 기대를 드러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