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팡팡! 매일같이 떠오르는 뷰티계의 핫한 소식! 브랜드 론칭부터 스토어 오픈, 뮤즈 발탁까지 코덕이라면 놓칠 수 없는 따끈따끈한 뷰티 이슈를 제니스뉴스가 전한다. 알면 알수록 뷰티 부심 게이지를 채워줄 오늘의 소식을 만나보자.
# 올리브영, 브랜드 식물나라 ‘티트리 라인’ 리뉴얼 론칭

H&B 스토어 올리브영의 브랜드 식물나라가 ‘티트리 라인’ 리뉴얼 론칭을 시작으로 핵심 제품군 및 패키지 리뉴얼에 나선다. 식물나라의 이번 리뉴얼은 지난 2014년 개편 이후 5년 만의 새 단장이다. 티트리 라인은 티트리와 병풀 추출물을 담았으며, 토너, 크림 등 총 6종으로 구성했다. 패키지 또한 자연주의 콘셉트로 간결한 디자인에 주요 성분의 특징을 알 수 있는 컬러를 반영했다. 식물나라는 제주 탄산수 라인, 카렌둘라 라인 등 주요 제품을 순차적 개편할 계획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식물나라의 깨끗하고 자연 친화적인 콘셉트를 조금 더 쉽게, 직관적으로 전달하고 착한 성분 화장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 전문성을 강화하고자 이번 개편을 진행하게 됐다”며, “한층 새로워진 식물나라를 통해 자연주의가 일상이 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제이준코스메틱, 中 티몰 ‘글로벌 브랜드 시상식’ 2개 부문 수상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은 지난 21일 중국 내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이 진행한 ‘TG1000 티몰 글로벌 2019 파트너 서밋’에서 ‘세컨드 수퍼 TG1000 베스트 TMG 파트너 어워드 FY2019상’과 ‘세컨드 수퍼 TG1000 100 밀리언 클럽 오브 FY2019상’을 수상했다. 특히 ‘세컨드 수퍼 TG1000 100 밀리언 클럽 오브 FY2019상’은 특정 기간 내 억 위안대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고, 다양한 기준에서 우수한 평가받은 브랜드에 시상하는 상이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했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중국의 최대 규모 온라인 쇼핑몰이 주최하는 시상식에서 2년 연속 수상을 한다는 것은 중국 온 오프라인 화장품 시장을 타깃으로 하는 기업의 입장에서 매우 유의미한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제이준코스메틱은 앞으로도 꾸준한 제품 연구 및 개발과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 모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고자 각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 리더스코스메틱, 중화권 모델로 배우 덩룬 발탁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올해 새로운 중화권 모델로 배우 덩룬을 선정했다. 덩룬은 중국 드라마 '인위우견니(因为遇见你)', '향밀침침신여상(香蜜沉沉烬如霜)' 등으로 인기를 모았다. 또한 로레알파리, 메이크업포에버, 에이본, 비오템 등 글로벌 브랜드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리더스 코스메틱은 덩룬과 함께 한국, 중국, 대만, 홍콩, 마카오 등에서 온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리더스코스메틱은 우수한 품질력을 바탕으로 중국에서 오랜 기간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중국 톱스타로 급부상 중인 덩룬은 데뷔 이후 꾸준한 자기관리로 연기력을 발휘하며 남녀노소 구분 없이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인 만큼 브랜드와의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기대를 드러냈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