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팡팡! 매일같이 떠오르는 뷰티계의 핫한 소식! 브랜드 론칭부터 스토어 오픈, 뮤즈 발탁까지 코덕이라면 놓칠 수 없는 따끈따끈한 뷰티 이슈를 제니스뉴스가 전한다. 알면 알수록 뷰티 부심 게이지를 채워줄 오늘의 소식을 만나보자.
# 오나라, 헤어 트리트먼트 ‘리:본드’ 모델 발탁

배우 오나라가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헤어 트리트먼트 ‘리:본드’ 모델로 발탁됐다. 리:본드는 모발 손상의 근본적 케어를 도와 모발 내부에 단백질 성분을 공급하는 제품이다. 다섯 가지 자연 유래 오일 선분, 콜라겐 등을 담아 모발을 케어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제니스뉴스에 “JTBC 드라마 ‘SKY 캐슬’에서 풍성하고 탄력 있는 머릿결을 선보인 배우 오나라 씨와 리:본드가 만나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모발 고민 해결에 나선다”며, “오나라 씨의 팬이 만든 헤어 제품 합성 사진이 이번 모델 발탁의 결정적 요인이며, 오나라 씨는 최초 유포자를 찾게 되면 특별한 선물을 전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 라비오뜨, 시코르 전 매장 입점

뷰티 브랜드 라비오뜨가 뷰티 편집숍 시코르 전 매장에 입점했다. 라비오뜨는 와인병, 장미 등 유니크한 패키지와 콘셉트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 이에 지난 2016년 12월 시코르 1호점부터 이번 달 부산 센텀시티점인 21호점, 신사 가로수길점인 22호점까지 입점했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럭셔리 글로벌 브랜드부터 K-뷰티 브랜드까지 트렌디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시코르의 첫 매장부터 22호점까지 전 점에 입점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 유통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을 통해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몬스타엑스X토니모리, ‘쵺’ 이색 바이럴 영상 화제

그룹 몬스타엑스와 토니모리가 함께한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디지털 바이럴 영상이 350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는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 3종 출시를 맞아 제작한 바이럴 영상이다. ‘쵺’ 메인 영상을 포함해, 패러디 콘텐츠 ‘쵺나두 편,’ ‘쵺오피 편’, ‘쵺카이캐슬 편’ 총 4편이다.
토니모리 담당자는 "고객과의 친근한 소통을 위해 유명 광고 및 드라마 속 장면을 패러디한 바이럴 영상을 기획했다"며, "특히 위트 있는 콘셉트가 K-POP 대세 스타인 몬스타엑스 멤버들과 잘 맞아 팬들은 물론 대중들의 이목까지 집중시킨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