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오늘도 어김없이 패션업계는 뜨겁다. 패션 덕후들의 관심을 이끄는 새로운 브랜드의 론칭부터 팝업스토어 오픈, 그리고 모델 발탁까지 핫한 소식들이 넘치고 있기 때문! 이들이 우리에게 남기는 것은 텅 빈 지갑뿐이지만, 진정한 패션 피플이라면 이 소식들을 놓칠 수 없을 것이다. 오늘 가장 뜨거운 패션 뉴스는 뭘까? 패션 덕후들을 위해 모두 한자리에 모았다.
# 쌤소나이트코리아, '원 트리 포 유' 캠페인 진행... 내 나무가 생긴다?

쌤소나이트코리아가 오는 4월 21일까지 친환경 제품 구입 고객의 이름으로 중국 쿠부치 사막에 나무를 심는 ‘원 트리 포 유(One Tree for You)’ 캠페인을 진행한다. 미세먼지와 황사가 일상과 건강을 위협하는 사회적인 문제로 부상한 가운데, 쌤소나이트코리아는 지난 2011년 난지도 노을공원에 조성한 ‘쌤소나이트코리아 삼손숲’을 식수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캠페인은 쌤소나이트코리아가 전개하는 브랜드의 친환경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의 이름으로 쿠부치 사막에 나무를 심는 활동이다.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고객 이름과 메시지를 담은 개인 나무를 중국 쿠부치 사막에 심을 예정이다.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은 7~8월 중에 미래숲 개인 나무 확인 페이지에서 자신의 나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향후 5년 동안 1년에 한번씩 나무가 자라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서부석 쌤소나이트코리아 대표는 “친환경 활동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쌤소나이트코리아는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고자 지난 2011년부터 식수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푸른 하늘을 만드는 첫 걸음인 ‘원 트리 포 유’ 캠페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NBA, ‘2019 대한민국 패션품질 대상’ 수상

캐주얼 브랜드 NBA가 ‘2019 대한민국 패션품질 대상’에서 스트리트 캐주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패션품질 대상은 섬유 전문검사기관의 공정한 심사를 거친 국내 최고의 섬유소재 및 패션제품 시상식이다.
이번 시상식에서 NBA는 전자 라벨을 의미하는 RFID 태그를 활용한 효율적인 재고 관리, 엄격한 제품 테스트 및 공장 선별을 통한 신뢰도 있는 운영 관리 부분을 인정받았다.
NBA 관계자는 “이번 수상으로 NBA의 우수한 퀄리티의 제품과 차별화된 유통, 관리 경영 방식이 좋은 평가를 받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엄격한 품질 관리로 고객들에게 고퀄리티의 제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NBA만의 문화를 통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을 진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바바라 팔빈 X 원더브라, ‘볼륨 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 진행

푸쉬업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가 최근 새롭게 발탁한 전속모델 바바라 팔빈과 함께 ‘볼륨 업 유어 라이프(Volume Up Your Life)’ 캠페인을 진행한다. 원더브라는 캠페인 시작을 알리는 브랜드 필름을 함께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아름답고 당당한 원더 제너레이션이 돼 인생을 볼륨 업 하라’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영상에서 바바라 팔빈은 새로운 세대 교체를 상징하는 아이콘으로 등장해 에너지와 자신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윤석빈 엠코르셋 마케팅실 실장은 “원더브라는 바바라 팔빈 발탁을 계기로 한층 젊고 트렌디한 감각의 ‘원더 제너레이션’ 시대를 열어 나갈 것”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원더브라와 교감하고, 삶에 활력을 불어넣는 볼륨감과 넘치는 자신감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