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가수 할시와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다.
방탄소년단이 8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와 팬카페,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MAP OF THE SOUL : PERSONA)’의 타이틀 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티켓 박스 안에서 약속이 있는 듯 어딘가로 바쁘게 움직이는 할시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티켓 박스를 나서며 방탄소년단과 마주친 할시는 이내 사라지고, ‘작은 것들을 위한 시’의 노랫말과 멜로디가 공개되며 나란히 서있는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의 뒷모습 실루엣으로 마무리된다.
특히 세계적인 가수 할시가 ‘작은 것들을 위한 시’의 피처링에 참여한 것은 물론 방탄소년단과 함께 티저 영상에 등장해 타이틀 곡과 뮤직비디오에서 어떤 조합을 보여줄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2일 새 앨범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고, 13일(현지시간) 미국 NBC 방송의 ‘SNL’에서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는 예약 판매 첫날부터 현재까지 27일째 아마존 CDs & Vinyl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이어가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