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오늘도 어김없이 패션업계는 뜨겁다. 패션 덕후들의 관심을 이끄는 새로운 브랜드의 론칭부터 팝업스토어 오픈, 그리고 모델 발탁까지 핫한 소식들이 넘치고 있기 때문! 이들이 우리에게 남기는 것은 텅 빈 지갑뿐이지만, 진정한 패션 피플이라면 이 소식들을 놓칠 수 없을 것이다. 오늘 가장 뜨거운 패션 뉴스는 뭘까? 패션 덕후들을 위해 모두 한자리에 모았다.
# 지유, 내추럴+부드러움 ‘리넨 블렌드’ 컬렉션 출시

패션 브랜드 지유가 15일 내추럴한 리넨의 매력과 부드러운 코튼의 장점을 모두 살린 ‘리넨 블렌드’ 컬렉션 출시 소식을 전했다. 리넨은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통기성이 뛰어나 봄, 여름 시즌 많은 사랑을 받는 천연 소재다.
이번 리넨 블렌드 컬렉션은 리넨과 부드러운 감촉의 코튼 소재를 혼방한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아우터부터 팬츠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여성용 컬렉션은 캐주얼부터 비즈니스룩까지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새롭게 해석했다.
지유 관계자는 “보통 리넨 제품은 소재 본연의 자연스러운 느낌을 살려 캐주얼하게 착용하는 경우가 많지만, 지유의 리넨 블렌드 컬렉션은 코튼과 혼합해 부드러우면서도 탄탄한 실루엣으로 활용도가 높다”고 밝혔다.
# 원더브라X브라운, ‘여성들을 위한 당당한 자신감’ 프로모션 진행

푸쉬업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가 명품 소형 가전 브랜드 브라운과 손잡았다. 두 브랜드는 옷이 가벼워지는 봄, 여름 시즌을 맞아 편안하면서 자신감을 채워줄 원더브라의 푸쉬업 브라와 집에서도 간편하게 제모관리를 할 수 있는 브라운 IPL 제모기를 앞세워 ‘여성들을 위한 당당한 자신감’을 테마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윤석빈 엠코르셋 마케팅 실장은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제모, 운동 등 관리를 미리 시작하는 여성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내 몸의 편안함과 자연스러운 볼륨을 잡아주는 원더브라의 푸쉬업 브라를 경험 해 보길 바란다”며, “원더브라는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지속적인 새로움을 보여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 휠라 키즈, 2019 스프링 NEW 컬렉션 출시

휠라 키즈가 15일 2019 스프링 뉴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얼반 키즈 스트리트'를 콘셉트로, 휠라가 지닌 헤리티지에 최신 트렌드인 뉴트로 무드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2019 스프링 컬렉션은 경량 재킷 ‘피사 바람막이 재킷’을 비롯해 편안한 착용감의 ‘세떼 트레이닝 트랙탑 & 팬츠’, 파스텔톤 색상과 로고 자수가 돋보이는 ‘비엘라 아노락’, ‘5선 친퀘 바람막이 재킷’, 휠라 로고 테이프 디테일을 활용한 ‘카리나 오버롤 팬츠’, ‘아미가 맨투맨 플레어 스커트’와 ‘헤리티지 데님 스커트’ 등으로 구성했다.
휠라 키즈 관계자는 " 뉴트로 열풍이 키즈 패션으로까지 이어지는 가운데,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 감성과 스트리트 무드를 덧입은 스프링 뉴 컬렉션을 출시했다"며, "버킷햇이나 크로스백, 니삭스 등의 액세서리를 더한다면 스타일은 물론 활동성과 실용성까지 갖춘 완벽한 스프링 키즈 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