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패션통신 #휠라X두산 베어스 #쌤소나이트X세인트 마틴스 #벌써 여름 신상?
오늘의 패션통신 #휠라X두산 베어스 #쌤소나이트X세인트 마틴스 #벌써 여름 신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오늘도 어김없이 패션업계는 뜨겁다. 패션 덕후들의 관심을 이끄는 새로운 브랜드의 론칭부터 팝업스토어 오픈, 그리고 모델 발탁까지 핫한 소식들이 넘치고 있기 때문! 이들이 우리에게 남기는 것은 텅 빈 지갑뿐이지만, 진정한 패션 피플이라면 이 소식들을 놓칠 수 없을 것이다. 오늘 가장 뜨거운 패션 뉴스는 뭘까? 패션 덕후들을 위해 모두 한자리에 모았다.

# 휠라, 두산 베어스 6인방 ‘2019 휠라 명예 점장’ 위촉

▲ 휠라, 두산 베어스 6인방 ‘2019 휠라 명예 점장’ 위촉 (사진=휠라코리아)
▲ 휠라, 두산 베어스 6인방 ‘2019 휠라 명예 점장’ 위촉 (사진=휠라코리아)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지난 22일 서울 이태원 휠라 메가샵에서 프로야구팀 두산 베어스의 이현승, 유희관, 김강률, 정수빈, 함덕주, 박치국 선수를 ‘2019 휠라 명예 점장’으로 위촉했다. 이번 명예 점장 위촉은 휠라와 두산 베어스를 사랑하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선수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두산 베어스 6명의 선수들은 이날 위촉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휠라 점장 활동에 나선다. 두산 베어스 선수들은 연말까지 담당 매장을 수시로 방문해 전문성을 바탕으로 스포츠 의류와 신발 등을 추천하고 고객 응대와 매장 운영 관련 업무를 직접 수행할 계획이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휠라에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 및 두산베어스를 응원하시는 팬들에게 선수들과 보다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올해도 명예 점장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특별한 경험과 고객과의 진정한 소통을 위해 다양한 시도와 노력들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쌤소나이트X센트럴 세인트 마틴스 디자인 랩, 한정판 캐리어 출시

▲ 쌤소나이트X센트럴 세인트 마틴스 디자인 랩, 한정판 캐리어 출시 (사진=쌤소나이트)
▲ 쌤소나이트X센트럴 세인트 마틴스 디자인 랩, 한정판 캐리어 출시 (사진=쌤소나이트)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가 영국 명문 패션스쿨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의 디자인 랩과 컬래버레이션한 ‘쌤소나이트 X CSM’ 리미티드 에디션 캐리어를 선보인다. 이번 캐리어는 쌤소나이트의 전문성과 예술과 디자인에 조예가 깊은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의 독창성이 담겨 모던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로 완성됐다.

캐리어 전면의 크로스 디자인은 쌤소나이트와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의 협업을 상징하며, 캐리어와 대비되는 컬러의 스트랩은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한다. 더불어 가죽, 메탈 등 다양한 소재의 트렌디한 믹스 매치가 돋보이며, 표면은 브러시드 텍스처로 마무리해 외부 스크래치 발생으로부터 제품 보호를 한층 강화했다.

정재희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예술과 패션, 디자인에 대한 가치를 전달하고, 완벽한 여행을 위한 스타일을 선사하는 특별한 디자인을 탄생시켰다”고 설명했다.

# 리복, 레트로 여름 신상 ‘썸머 샌들’ 4종 출시

▲ 리복, 레트로 여름 신상 ‘썸머 샌들’ 4종 출시 (사진=리복)
▲ 리복, 레트로 여름 신상 ‘썸머 샌들’ 4종 출시 (사진=리복)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23일 쿨 서머룩을 연출할 수 있는 신제품 ‘썸머 샌들’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스포츠 샌들 형태에 볼드한 스트랩과 리복 로고를 이용해 레트로 분위기로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스포츠 샌들의 특징을 살려 편안하게 발을 받치는 솔로 착화감을 높이고, 스트랩 아래 부분에 넓은 가죽 패치를 배치해 발등이 스트랩이 쓸리는 것을 방지했다. 또한 발목 부분을 받치는 스트랩을 넓게 활용해 발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잡아준다.

리복 마케팅팀 관계자는 “리복 썸머 샌들은 편안한 착화감에 다양한 컬러로 출시돼 올 여름 쿨한 서머룩을 연출하기에 알맞다”며, “소비자들이 리복 썸머 샌들과 함께 다가오는 여름을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