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경구X조진웅 '퍼펙트맨', 10월 2일 개봉 확정... 이런 만남 처음이야
설경구X조진웅 '퍼펙트맨', 10월 2일 개봉 확정... 이런 만남 처음이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설경구X조진웅 '퍼펙트맨' 10월 2일 개봉... 메인 포스터 공개 (사진=쇼박스)
▲ 설경구X조진웅 '퍼펙트맨', 10월 2일 개봉 확정... 이런 만남 처음이야 (사진=쇼박스)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배우 설경구와 조진웅이 코미디 영화로 호흡을 맞춘다.

영화 '퍼펙트맨'이 오는 10월 2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퍼펙트맨'은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 분)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 분)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 영화다. 

설경구는 승률 100% 변호사로 남부럽지 않은 인생을 살았지만 까칠한 성격 탓에 친구 한 명 없는 장수 역으로 분한다. 조진웅은 폼 좀 잡는 꼴통 건달 영기 역으로 변신해 위트 넘치는 매력을 선보인다.

공개된 포스터 속 설경구, 조진웅은 서로 다르면서도 닮은 듯한 모습의 비주얼 케미스트리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영화에서 처음 호흡을 맞춘 두 배우가 너무나도 다른 매력의 두 캐릭터를 통해 어떻게 서로의 인생을 완벽히 뒤바꿀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퍼펙트맨'은 오는 10월 2일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