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칙칙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요즘 따라 거울만 보면 칙칙해 보이는 피부 때문에 걱정인 이들이 많다. 건조한 날씨와 함께 각질도 스멀스멀 올라오기 때문. 렛미스킨은 불규칙한 피부 톤과 각질을 케어하는 '화이트닝 포밍 에센스'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보글보글 산소 버블 텍스처로 흡수력을 높인 미백 에센스다. 피부에 닿으면 톡톡 튀는 버블로 변화하며, 알부틴,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을 담아 즉각적으로 피부 톤 케어를 돕는다.
렛미스킨 관계자는 “화이트닝 포밍 에센스는 피부를 투명하고 밝게 빛나도록 가꿔주며, 피부 자생력을 강화시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며, "렛미스킨은 꾸준히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 생산에 매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 달콤한 홀리데이 컬렉션에 퐁당!

상상만 해도 기분 좋은 연말 분위기! 따뜻하고 행복한 아우라에 더욱 빠져들게 만드는 게 있다. 바로 홀리데이 컬렉션이다. 베네피트는 오는 11월 1일 달콤한 디저트 같은 '2018 홀리데이 키트'를 선보인다.
갓 구워낸 케이크에서 영감받은 이번 제품에는 풀 메이크업 세트를 담았다. '트리플 데커 데카댄스', '컨펙션 큐티스', '구디 구디 고져스', '브라이트! 딜라이츠!' 등 총 4종으로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2018 홀리데이 키트는 베네피트의 대표 베스트 제품을 만날 수 있을 뿐 아니라 베네피트 특유의 DNA를 담은 패키지로 매년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올해는 스위트함까지 더한 패키지로 연말 특별한 선물 아이템으로 더욱 사랑받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 염색은 하고 싶고, 머릿결을 지키고 싶고....

시즌이 바뀌며 이미지 체인지에 대한 욕구가 차오르고 있다. 특히 최근 헤어 컬러에 변화를 주는 이들이 늘고 있어 더욱 관심이 간다. 그런데 막상 하려니 고민이 된다. 예쁜 컬러로 바꾸면 기분은 좋지만, 푸석해지는 모발 때문이다. 조금 더 건강한 염색을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이에 모로칸오일은 '컬러 컴플리트 라인'을 론칭했다. 신기술 '아르간아이디'와 '컬러링크'를 적용해 염색 시술 시 모발 손상과 두피 자극을 최소화시킨다. 컬러 또한 균일하게 발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로칸오일 관계자는 "핑크, 민트, 블루 등 과감한 컬러 염색을 통해 본인의 개성을 표현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염색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졌고,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는 염색 방법 및 컬러를 오래 유지할 수 있는 관리 제품에 대한 니즈도 상승했다”며, “모로칸오일은 수년간의 연구를 통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며 컬러 유지력을 높일 수 있는 신기술을 개발했으며, 이를 적용한 컬러 컴플리트 라인이 시술 만족도를 높여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사진=렛미스킨, 베네피트, 모로칸오일 제공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