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패션통신 #모델 발탁 #SF9X에비수 #효린X잠뱅이 #이솜X유니클로
오늘의 패션통신 #모델 발탁 #SF9X에비수 #효린X잠뱅이 #이솜X유니클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오늘도 어김없이 패션업계는 뜨겁다. 패션 덕후들의 관심을 이끄는 새로운 브랜드의 론칭부터 팝업스토어 오픈, 그리고 모델 발탁까지 핫한 소식들이 넘치고 있기 때문! 이들이 우리에게 남기는 것은 텅 빈 지갑뿐이지만, 진정한 패션 피플이라면 이 소식들을 놓칠 수 없을 것이다. 오늘 가장 뜨거운 패션 뉴스는 뭘까? 패션 덕후들을 위해 모두 한자리에 모았다.

▶ SF9, 에비수 모델 발탁

그룹 SF9이 진캐주얼 브랜드 에비수와 만났다. 29일 에비수는 SF9, 여자친구 신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하며 모델 선정 소식을 전했다. 이번 화보 촬영에서 SF9은 장시간 계속되는 촬영에도 지치지 않고 특유의 에너제틱 한 모습으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후문이다.

에비수 관계자는 “올해 활동이 가장 기대되는 ‘대세 아이돌’ SF9과 19년 S/S 시즌을 함께 하게 되었다” 며 “올해 더욱 성장세가 기대되는 에비수와 함께 두 모델 모두 승승장구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효린, 잠뱅이 모델 발탁

가수 효린과 모델 정혁이 잠뱅이와 손잡았다. 가수 효린과 정혁을 모델로 발탁한 에비수는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다양하고 활발한 브랜드 활동을 전개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잠뱅이 관계자는 “잠뱅이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사랑받는 효린과 함께 작업할 수 있어 기대가 크다”며, “새로운 모델 효린과 정혁이 보여줄 잠뱅이의 2019 S/S 활동과 제품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 이솜, 유니클로 언더웨어 모델 발탁

배우 이솜이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의 여성 이너웨어 라인업 모델로 선정됐다. 이솜은 “옷을 통해 개성과 스타일을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는 유니클로의 제품과 스타일링을 좋아한다”며, “유니클로의 여성 이너웨어는 입는 사람을 신경 쓰면서 실루엣도 아름답게 살려줘 즐겨 입는다. 앞으로 유니클로와 함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와이어리스 브라와 브라탑은 일상을 보다 편하게 만드는 옷을 선보이고자 하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철학을 잘 드러내는 대표적인 제품군으로, 이솜 씨의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와 유니클로 여성 이너웨어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사진=에비수, 잠뱅이, 유니클로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