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오늘도 어김없이 패션업계는 뜨겁다. 패션 덕후들의 관심을 이끄는 새로운 브랜드의 론칭부터 팝업스토어 오픈, 그리고 모델 발탁까지 핫한 소식들이 넘치고 있기 때문! 이들이 우리에게 남기는 것은 텅 빈 지갑뿐이지만, 진정한 패션 피플이라면 이 소식들을 놓칠 수 없을 것이다. 오늘 가장 뜨거운 패션 뉴스는 뭘까? 패션 덕후들을 위해 모두 한자리에 모았다.
# '밥 잘 사주고 싶은 연하남' 정해인, 앤드지 뮤즈 발탁

MBC 드라마 ‘봄밤’ 출연 확정 소식을 전하며 한지민과 호흡을 예고한 정해인이 남성복 브랜드 앤드지와 손잡았다. 앤드지는 정해인과 만남을 통해 남성복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단단히 다질 계획이다. 앤드지와 정해인이 함께한 19 SS 시즌 캠페인은 1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앤드지 관계자는 “정해인은 부드러움과 강렬한 매력이 공존하는 배우로, 앤드지가 추구하는 젊고 컨템포러리한 스타일과 가장 잘 부합돼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19 SS 시즌은 화보와 영상을 통해 내추럴한 고급스러움과 컨템포러리한 에지를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 김재영 X 김진경, 앤듀 2019년 모델 발탁

최근 런웨이를 비롯해 드라마, 방송까지 입지를 넓혀가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모델 김재영과 김진경이 캐주얼 브랜드 앤듀의 새 얼굴이 됐다. 김재영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은주의 방’에서 첫 주연을 맡아 활약했으며, 김진경은 방송과 광고 등을 통해 모델이자 방송인으로 활약 중이다.
앤듀 관계자는 “올해 SS 콘셉트를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움에 포커스를 맞췄는데 김재영, 김진경이 잘 살려줘 만족스러운 화보가 나온 것 같다”며,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스타들인만큼 앤듀와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 징징유 X 헤지스 액세서리, 19 SS 캠페인 공개

최근 여러 패션 브랜드과 작업하며 떠오르고 있는 모델 징징유가 패션 브랜드 헤지스 액세서리의 모델로 발탁됐다. 헤지스 액세서리가 공개한 19 SS 화보 속 징징유는 유니크한 원형 디자인 로고로 포인트를 준 레드 토트백을 어깨에 올려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모델 선정 이유에 대해 헤지스 액세서리 관계자는 “징징유의 패셔너블하고 감각적인 이미지가 이번 시즌 캠페인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브랜드 가치에 잘 부합된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사진=앤드지, 앤듀, 헤지스 액세서리 제공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