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패션통신 #제이리움 SSF몰 진출 #혜리 선글라스 #유연석 NEW 화보
오늘의 패션통신 #제이리움 SSF몰 진출 #혜리 선글라스 #유연석 NEW 화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오늘도 어김없이 패션업계는 뜨겁다. 패션 덕후들의 관심을 이끄는 새로운 브랜드의 론칭부터 팝업스토어 오픈, 그리고 모델 발탁까지 핫한 소식들이 넘치고 있기 때문! 이들이 우리에게 남기는 것은 텅 빈 지갑뿐이지만, 진정한 패션 피플이라면 이 소식들을 놓칠 수 없을 것이다. 오늘 가장 뜨거운 패션 뉴스는 뭘까? 패션 덕후들을 위해 모두 한자리에 모았다.

# '오프라인에서 온라인까지' 제이리움

남성 니트웨어 브랜드 제이리움이 삼성물산의 패션 온라인몰 SSF샵 내에 있는 ‘어나더샵’에 입점했다. 어나더샵은 최근 SSF샵에서 론칭 3주년을 기념해 신진 디자이너, 라이프스타일, 글로벌 브랜드를 모아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조오륜 제이리움 대표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는 남성들에게 한층 다양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SSF샵 입점을 통해 현재 운영 중인 스타필드 고양과 하남, 한남동 플래그십 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뿐 아니라 타깃 고객들에 선보여 질 수 있도록 앞으로 온라인 비즈니스를 점차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기대되는 만남' 걸스데이 혜리X키블리

그룹 걸스데이의 혜리가 아이웨어 브랜드 키블리와 만났다. 키블리는 2019년 브랜드 이미지 구축 및 강화를 위해 걸스데이 혜리를 모델로 발탁했다. 2019년 키블리가 선보인 컬렉션은 ‘아이웨어 문화를 디자인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키블리 관계자는 “열정과 개성으로 가득 찬 2035의 자신감, 크리에이티브한 에너지가 담긴 2019년 키블리 제품과 걸스데이 혜리의 이미지가 잘 어울린다”고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 '멋짐 대폭발' 유연석XLPGA골프웨어

골프웨어 브랜드 LPGA골프웨어가 24일 배우 유연석과 지난해 첫 LPGA 투어 신인상을 거머쥔 고진영 프로와 함께한 2019년 봄 화보 일부를 선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유연석은 골프채를 들고 카메라를 쳐다보며 프로 골퍼 못지않은 포즈를 뽐냈다. 옆에 선 고진영 프로는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LPGA골프웨어 마케팅 담당자는 “매년 새로운 스타일의 디자인과 함께 기능성을 높인 고품질의 골프웨어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S/S 시즌에는 무봉제 기법 등 기획 및 공정 과정 전반에 걸쳐 세심한 고안을 반영해 높은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컬러플레이로 강렬하고 화려한 LPGA 골프웨어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이리움, 키블리, LPGA골프웨어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