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팡팡! 매일같이 떠오르는 뷰티계의 핫한 소식! 브랜드 론칭부터 스토어 오픈, 뮤즈 발탁까지 코덕이라면 놓칠 수 없는 따끈따끈한 뷰티 이슈를 제니스뉴스가 전한다. 알면 알수록 뷰티 부심 게이지를 채워줄 오늘의 소식을 만나보자.
# 보나쥬르, 국내 최다 비건 인증

천연화장품 브랜드 보나쥬르가 3일 "보나쥬르가 까다롭고 엄격한 영국 비건(Vegan) 인증을 국내 최다 수치 42건을 받았다"고 밝혔다. 보나쥬르는 지난 1944년 설립된 영국 비건 단체 비건 소사이어티에서 정식으로 비건 인증을 받아 화장품을 만들어가고 있다. 비건 인증은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로부터 파생된 원료도 사용하지 않은 100% 식물성 원료, 유기농 원료로만 만들어진 제품의 인증이다.
보나쥬르 마케팅 담당자는 “믿고 쓸 수 있는 착한 성분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이러한 비건 뷰티 트렌드의 흐름에 따라 보나쥬르의 인기 또한 날로 늘고 있다"며, “보나쥬르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비건 인증을 받은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정직하고 착한 성분의 천연 기능성 제품들을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을 찾아뵐 것”이라고 말했다.
# 해피바스X대림 디움, '힐링 바스 타임' 진행

브랜드 해피바스가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과 함께 '힐링 바스 타임'이라는 주제로 브랜드 리뉴얼 기념 전시 및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해피바스는 올해로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이했으며, 2019년 '일상 속 행복의 순간'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나무 나이테를 형상화한 새로운 브랜드 로고를 선보였다.
해피바스의 '힐링 바스 타임'은 입욕 공간, 파우더 공간, 핸드 마사지&욕실 리모델링 상담 공간 등 총 3개의 공간으로 구성했다. 쇼룸 지붕 맨 위에는 대림 디움을 상징하는 곰이 해피바스를 상징하는 버블을 안고 있는 조형물을 설치해 양사의 협업 의미를 강조했다. '힐링 바스 타임'은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해피바스 관계자는 "이번에 신제품으로 선보인 세계 욕실 문화 시리즈 콘셉트와 같이 욕실에서 보내는 시간을 단순히 하루를 마무리하고 시작하는 일상이 아닌 힐링과 휴식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 박정자X뷰티메이커스, 클렌징 노하우 기반 클렌저 론칭 도전

배우 박정자가 뷰티 제조 소셜 펀딩 플랫폼 뷰티메이커스의 세 번째 주인공으로 클렌징 노하우 담은 '그린톡스 멀티클렌져'를 선보인다. 박정자는 57년 차 중견 배우로, 뷰티메이커스와 제품 펀딩을 시작해 새로운 영역으로 도전을 이어갈 전망이다.
뷰티메이커스 관계자는 "그린톡스 멀티클렌져는 '단 한 번의 클렌징으로 말끔한 메이크업 제거와 모공 케어까지 가능할 수 없을까?'라는 박정자의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만들어졌다"며, "무엇보다 제품 기획 단계에서 환경을 생각하는 박정자의 평소 철학을 반영, 제품 패키지에 재생지가 사용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