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어머, 내 통장에 무슨 일이? 오늘도 많은 신상 아가들이 세상으로 나왔다. 지갑 사정 봐주지 않고 나오는 신상 때문에 통장은 '텅장'이지만 예쁜 신상을 놓칠 수는 없다. 오늘은 어떤 아가들이 내 장바구니를 채울지, 트렌드 좀 안다는 한국의 패션 피플이 주목하고 있는 따끈따끈 신상을 빠르게 알아봤다.
▼ '패션업계, 10대 잡아라!' 에프알제이가 선보인 10대 겨냥템은?

최근 10대가 패션업계의 큰 손으로 떠오르고 있다. SNS를 통한 입소문, 유행 등 제품 구매로 이어지는 마케팅이 트렌드가 되면서 SNS와 일상을 함께 보내는 10대에 주목하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유행에 맞춰 에프알제이는 타깃층을 2030에서 1723으로 낮춘 새로운 서브 라인 ‘올어바웃데님’을 출시하면서 더욱 트렌디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에프알제이 MD팀장은 “개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10대가 패션 트렌드를 주도하는 큰 손으로 떠오르는 가운데, 이번 신제품은 베이식한 무드에 10대의 에너지와 유니크를 더해 실용적인 라인으로 탄생했다”며, “앞으로도 젊은 고객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다시 태어난 88올림픽' 서울과 사랑에 빠진 아디다스

1988년 서울에서 전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 ‘올림픽’이 열렸다. 30년이 지난 지금, 아디다스가 ‘울트라부스트 1988’ 서울 에디션을 출시하며 이를 기념한다. 이번 신제품은 한국의 민족성을 상징하는 화이트 컬러를 중심으로, 태극문양을 의미하는 빨강과 파랑을 포인트 컬러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국내 소비자들만을 위해 1988년 전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의 추억을 디자인으로 선보인 제품”이라며, “한국적인 컬러와 디테일을 잘 살려 내 신발 마니아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 '귀여움으로 이겨버리겠어' 라템, '완소' 체육대회템 출시

시원한 가을이 시작되면서 본격 가을 체육대회 시즌이 왔다. 트렌디하면서 귀여운 아이템을 선호하는 10대 청소년을 위해 액세서리 SPA 브랜드 라템이 체육대회 필수템인 ‘헤어밴드&아대’를 출시했다.
신제품 ‘헤어밴트&아대’는 지난 봄 체육대회 시즌 완판을 기록한 베스트 아이템으로, 가을 체육대회 시즌을 맞아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 새로 출시한 제품에는 체리, 달, 하트 3가지 자수를 적용해 러블리한 무드를 강조했으며, 블랙, 화이트, 핑크, 퍼플 등 총 4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 '예쁜 것만 해 내 새끼' 소중한 아가를 위한 특별한 목걸이

반려동물 인구 천만 시대다. 특히 10월 4일은 ‘세계 동물의 날’로 다양한 반려동물 페스티벌, 이벤트 등이 진행되고 있다. 주얼리 브랜드 모니카비나더도 세계 동물의 날을 맞아 색다른 이벤트 진행 소식을 전했다.
모니카비나더는 오는 4일 강남 부티크에서 반려동물을 위한 드로잉-인그레이빙 이벤트를 연다. 이번 행사를 통해 모니카비나더는 반려동물과 함께 오거나 사진을 갖고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반려동물의 모습을 드로잉 해 선물할 예정이다.
모니카비나더 관계자는 “사랑하는 반려동물의 모습을 새겨 넣은 주얼리는 특별한 의미를 지닐 것”이라며,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활용해 준비한 이번 세계 동물의 날 이벤트로 반려동물과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에프알제이, 아디다스, 라템, 모니카비나더 제공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