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어머, 내 통장에 무슨 일이? 오늘도 많은 신상 아가들이 세상으로 나왔다. 지갑 사정 봐주지 않고 나오는 신상 때문에 통장은 '텅장'이지만 예쁜 신상을 놓칠 수는 없다. 오늘은 어떤 아가들이 내 장바구니를 채울지, 트렌드 좀 안다는 한국의 패션 피플이 주목하고 있는 따끈따끈 신상을 빠르게 알아봤다.
▶ 한예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폰디먼트’ 론칭

배우 한예슬이 12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폰디먼트’ 론칭 소식을 전했다. 폰디먼트는 한예슬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종합 브랜드로, 실용적이면서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한예슬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브랜드 네이밍부터 디자인, 원단, 사이즈 등 전 분야에 걸쳐 직접 디렉팅에 참여했다.
폰디먼트 관계자는 “배우가 직접 사업에 참여하는 자체 브랜드로서 타 셀럽 브랜드들과는 다른 행보를 보여줄 예정이다. 앞으로도 패션 분야에 국한되지 않고 한예슬의 라이프스타일을 다양하게 보여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 네파 키즈, ‘트레이닝 세트’ 출시

네파 키즈가 간절기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트레이닝 세트’를 출시했다. 신제품 트레이닝 세트는 아이들이 편안하게 착용하고 활동할 수 있는 맨투맨 디자인과 쉽게 벗고 입을 수 있는 집업 디자인 등 총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했다. 특히 신축성이 좋은 폴리쿠션지 원단을 사용해 편안한 활동을 강조했으며, 흡습속건 기능의 폴리에스터 소재로 쾌적한 착용을 자랑한다.
이희주 네파 상품본부 전무는 “트레이닝 세트는 상하의 세트로 구입 가능하면서 활동성과 쾌적한 착장까지 갖춰 간절기 키즈웨어로 각광받고 있는 가성비 최고 아이템”이라며, “이번 트레이닝 세트 역시 아웃도어룩은 물론 데일리룩으로도 연출 할 수 있고 상하의 따로 각각의 기본 아이템으로도 얼마든지 활용 가능해 합리적인 선택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 아이더, 도심 속 아웃도어 라이프 ‘어반 아웃도어룩’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도심에서 편안하게 아웃도어를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어반 아웃도어룩’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항공점퍼 스타일의 블루종 ‘파이퍼 고어 재킷’과 클래식한 디자인의 ‘코르스 P/L’ 등으로 구성했다.
송제영 아이더 의류기획팀장은 “본격적인 가을 날씨가 시작되면서 일상에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거나 가벼운 소풍,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깔끔한 스타일에 기능성 소재를 더한 파이퍼 고어 재킷과 클래식한 디자인의 코르스 P/L 스니커즈로 스타일링하면 패셔너블한 어반 아웃도어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폰디먼트, 네파 키즈, 아이더 제공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