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어머, 내 통장에 무슨 일이? 오늘도 많은 신상 아가들이 세상으로 나왔다. 지갑 사정 봐주지 않고 나오는 신상 때문에 통장은 '텅장'이지만 예쁜 신상을 놓칠 수는 없다. 오늘은 어떤 아가들이 내 장바구니를 채울지, 트렌드 좀 안다는 한국의 패션 피플이 주목하고 있는 따끈따끈 신상을 빠르게 알아봤다.
▼ 너무 귀엽잖아, TBJ X 곰돌이 푸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 곰돌이 푸가 맨투맨으로 변신했다. 캐주얼 브랜드 TBJ가 31일 곰돌이 푸와 컬래버래이션을 통해 ‘곰돌이 푸 후드풀오버’ 2종과 ‘곰돌이 푸 맨투맨’ 2종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곰돌이 푸, 티거, 이요르, 피글렛의 천진난만한 모습이 소매, 주머니, 넥 라인에 포인트 라벨, 선 등으로 활용됐다.
TBJ 담당자는 “전 세계적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디즈니와의 만남으로 귀여움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유니크한 제품이 탄생하게 됐다”며, “TBJ는 앞으로도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해 패션성과 트렌디를 가미한 상품을 꾸준히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스타일리시한 롱 패딩을 위해, 잠뱅이 ‘아크틱’ 시리즈

11월을 코앞에 두고 있는 지금, 추위가 일찍 찾아왔다. ‘벌써?’라는 생각이 들지만 이제 패딩을 사러 가야할 때다. 진캐주얼 브랜드 잠뱅이가 2018 겨울 시즌을 맞아 트렌디한 스타일의 ‘아크틱’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버 시리즈는 작년에 완판을 기록한 ‘롱 벤치 점퍼’에 기능,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컬러로 구성했다.
잠뱅이 관계자는 “겨울을 맞아 점퍼에 대한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를 갖춘 아크틱 시리즈를 출시하게 됐다”며, “보온성은 물론 실용성, 가벼운 착용감까지 갖춘 겨울 점퍼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최초 공개할게요, 톰브라운 '골프 캡슐 컬렉션'

톰브라운의 새로운 스포츠 테마 시리즈 '골프 캡슐 컬렉션이 지난 30일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공개됐다.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 아메리칸 골프 유니폼에서 영감을 받아 아가일, 타탄 체크를 중심으로 재킷, 베스트, 팬츠, 모자, 양말 등으로 구성했다. 특히 컬렉션을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4일까지 ’10 꼬르소 꼬모 서울’ 청담점 10층에서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
표유경 삼성물산 패션부문 해외상품1팀장은 “스포츠 테마의 두 번째로 톰브라운 골프 캡슐 컬렉션을 세계 최초로 국내에 선보이게 됐다”며, “톰브라운이 한국 시장에 대한 기대가 높아짐에 따라 한국 최초 공개를 결정했고, 팝업 전시를 열어 많은 고객들이 브랜드 철학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시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사진=TBJ, 잠뱅이, 톰브라운 제공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