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SNS 속 데일리 잇백을 파헤쳐 봤다.
슈스스, 일명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게 완성도 높은 패션 센스를 발휘하고 있는 한혜연. 그는 자신의 SNS 속에서도 항상 완벽한 스타일을 자랑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한혜연의 스타일의 포인트가 되는 핵심적인 아이템이 있다면 바로 '가방'이다. 이에 데일리룩뿐만 아니라 패셔너블한 룩까지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을 빛나게 하는 그의 잇백(it bag)을 낱낱이 알아봤다.
♬ 베이직한 스타일에 가방 포인트

한혜연의 SNS는 그야말로 패션 핫플레이스였다. 패션 아이템 하나하나가 핫했다. 한혜연은 편안한 무드가 느껴지는 베이직한 티셔츠와 팬츠에 최근 인기몰이 중인 새들백을 매치했다. 착용한 아이템 또한 상하의처럼 블랙, 화이트 컬러로 이뤄져 조화로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 디올 '새들 백'

브랜드 디올에서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아이템은 역시 '새들 백'이다. 말의 안장을 닮은 이 아이템은 10년 만에 다시 돌아와 패셔니스타들에게 격렬한 환호를 받았다. 가죽 소재로 구성한 아이템뿐만 아니라 패브릭으로 이뤄진 아이템도 출시해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 네온 컬러는 여름 컬러 아니었어요?

네온 컬러라고 하면 여름이 제일 먼저 떠오를지도 모른다. 하지만 한혜연의 스타일에는 제약이 없다. 허리를 잡아 여성스러운 무드가 느껴지는 원피스, 시크한 스틸레토 힐에 네온 컬러 백을 들었다. 톤 다운이 당연하게 느껴지는 가을 시즌, 갑자기 네온 아이템을 매치하고 싶어지는 기분이다.
# 에디트서울 '에디트 백 L 네온 그린'

브랜드 에디트서울의 '에디트 백 L 네온 그린'은 브론테 네온 에디션 속 아이템 중 하나다. 또한 네온 컬러와 함께 그린, 카키 등의 컬러가 어우러져 더욱 스타일리시한 감각이 느껴지는 아이템이다. 또한 캔버스 소재로 제작해 도회적인 오피스룩, 발랄한 스트리트룩 등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다.
# 한혜연의 시그니처 백은?

한혜연의 SNS 속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아이템은 에스닉한 패턴이 돋보이는 반다나백이다. 다채로운 컬러별 반다나백 중 가장 마음을 저격한 아이템은 어디에나 들기 좋은 블랙&화이트 조합이다. 어떤 데일리룩에도 부담 없이 어울려 패션 고민을 덜어줄 잇백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 와이낫백 'N17 블랙 반다나백'

와이낫백의 반다나백은 블랙&화이트 이외에 오렌지, 블루 등 다채로운 컬러로 만날 수 있다. 또한 가죽 스트랩에 천을 엮어 사용해 더욱 유니크한 제품이다. 이렇게 매력적인 와이낫백은 공식 홈페이지가 아닌 공식 SNS를 통해 제품을 만날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해야겠다.
# 진짜 정말 귀엽잖아~!

한혜연은 귀여운 캐릭터가 가득한 에코백을 공개했다. 특히 한혜연은 에코백을 목에 걸고 브로치까지 함께 인증해 발랄한 모습을 드러냈다. 사진 속 스타일처럼 오버사이즈 티셔츠와 캐주얼한 무드의 에코백을 매치한다면 더욱 매력적인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 10 꼬르소 꼬모 '워너원 에디션'

귀여운 가방 속 11명의 캐릭터는 바로 그룹 워너원이 직접 그린 캐릭터였다. 브랜드 10 꼬르소 꼬모와 워너원이 컬래버레이션한 한정판으로 에코백, 텀블러, 핸드폰 케이스 등 11가지 상품이다. 워너원의 스케치를 토대로 브랜드의 디자인을 담당하고 있는 아티스트 크리스 루스가 참여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사진=한혜연, 디올 SNS, 에디트서울 공식 홈페이지, 와이낫백, 10 꼬르소 꼬모 SNS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