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아우터 하나 사기 좋은 날씨' 입동 D-day, 패딩부터 무스탕까지
[오늘신상] '아우터 하나 사기 좋은 날씨' 입동 D-day, 패딩부터 무스탕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어머, 내 통장에 무슨 일이? 오늘도 많은 신상 아가들이 세상으로 나왔다. 지갑 사정 봐주지 않고 나오는 신상 때문에 통장은 '텅장'이지만 예쁜 신상을 놓칠 수는 없다. 오늘은 어떤 아가들이 내 장바구니를 채울지, 트렌드 좀 안다는 한국의 패션 피플이 주목하고 있는 따끈따끈 신상을 빠르게 알아봤다.

▼ 온 가족이 함께, 갭 ‘홀리데이 컬렉션’

패션, 뷰티 업계에서 신상품을 쏟아내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이 왔다. 다양한 홀리데이 에디션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캐주얼 브랜드 갭이 온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홀리데이의 즐거운 분위기를 담아 밝고 다채로운 색상의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한 니트웨어로 선보인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입을 수 있도록 성인용, 아동용, 유아용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했다.

크레이그 브로머스 갭 마케팅 총괄은 “갭에게 홀리데이 시즌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모여 행복을 나누며 기쁨을 누리는 시간”이라며, “갭의 대표 디자인인 스트라이프 제품은 삶에 긍정과 환호로 가득한 에너지를 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 쇼트부터 롱까지, 리바이스 키즈 ‘레트로 패딩’

이른 추위에 아이들을 위한 패딩 제품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특히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 키즈는 베이식한 디자인에서 벗어나 개성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의 패딩 신제품을 내놓았다.

이번 신제품은 총 7종으로, 베이식한 디자인의 ‘로고 프린트 롱 다운 자켓’을 비롯해 독특한 컬러 블로킹의 ‘락커 패딩 자켓’, 여아를 위한 ‘플로럴 다운 자켓’, ‘여아 패딩 자켓’ 등으로 구성했다.

이수진 리바이스 키즈 기획 MD는 “리바이스 키즈에서 새롭게 출시한 7종의 패딩은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에 보온성을 갖췄다”며, “매서운 한파가 예상되는 올겨울, 리바이스 키즈 패딩과 함께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겨울에 롱 패딩? 느와르라르메스 ‘무통 재킷’

추운 겨울이 시작됐다.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롱 패딩부터 재킷, 퍼 등 다양한 아우터가 스트리트를 장식하고 있는 가운데, 올겨울 핫 트렌드로 무스탕이 주목받고 있다. 가죽 브랜드 느와르라르메스가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최근 무스탕, 일명 ‘무통 재킷’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유연한 터치를 자랑하는 가죽과 더티가공을 적용한 양털로 제작해 고급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더불어 보온성까지 갖춰 추운 겨울 날씨에도 스타일은 물론 따뜻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느와르라르메스 관계자는 “무통 재킷은 깔끔한 디자인과 실루엣을 자랑하며, 시티 캐주얼룩 등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도 높게 매치 가능해 소비자들의 데일리 아이템으로 추천한다”고 밝혔다.


사진=갭, 리바이스 키즈, 느와르라르메스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