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휴가가 기다리고 있는 7월, 본격적으로 휴가 계획 세우기에 돌입한다면 수영복 준비는 필수 중 필수다.
올여름 멋스러운 수영복 스타일을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이들도 늘고 있다. 열심히 노력한 보디라인을 더욱 완벽하게 드러내려면 자신의 체형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다.
이에 몸매의 장점은 부각시키고, 단점은 보완할 수 있는 수영복 선택 꿀팁을 준비했다. 비키니부터 원피스, 모노키니까지 다양한 디자인을 낱낱이 파헤쳐 봤다.
# 올여름 주인공은 나야 나, 비키니

열심히 노력해 탄탄한 보디라인을 완성했다면 비키니를 과감하게 선택해보는 건 어떨까? 모노 톤의 컬러는 시크한 분위기를, 비비드 컬러, 화려한 패턴은 섹시하면서도 화려한 매력을 자아낼 수 있다. 또한 사진 속 김준희처럼 레터링과 두꺼운 밴딩 라인이 돋보이는 스타일은 스포티한 분위기를 강조할 수 있다.
# 몸매 단점도 완벽 커버, 하이웨이스트 비키니

섹시한 비키니 스타일이 부담스럽다면 하이웨이스트 비키니를 추천한다. 하이웨이스트 타입은 아랫배의 군살을 잡아주며, 귀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이다. 야노 시호처럼 비키니 상의 또한 넓은 디자인으로 매치한다면 스타일의 조화까지 맞출 수 있다.
# 여성스러워서 매력적, 원피스

최근 레트로 트렌드가 떠오르며 원피스 디자인이 주목받고 있다. 원피스 수영복은 통통한 몸매를 타이트하게 보정하는 효과가 있다. 유니크한 패턴도 매력적이지만, 니트 소재로 만든 아이템은 에스닉한 분위기까지 자아낼 수 있어 패션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 건강미가 폭발한다, 모노키니

모노키니는 원피스와 비키니의 경계에 있는 듯한 디자인으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템이다. 특히 모노키니라고 하면 허리 절개 라인이 포인트다. 허리를 강조해 잘록한 라인을 강조하고 싶다면 모노키니를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또한 어두운 컬러는 더욱 잘록한 라인 연출이 가능하다.
사진=에바주니, STL, 에블린, 레노마 제공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