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오늘도 어김없이 패션업계는 뜨겁다. 패션 덕후들의 관심을 이끄는 새로운 브랜드의 론칭부터 팝업스토어 오픈, 그리고 모델 발탁까지 핫한 소식들이 넘치고 있기 때문! 이들이 우리에게 남기는 것은 텅 빈 지갑뿐이지만, 진정한 패션 피플이라면 이 소식들을 놓칠 수 없을 것이다. 오늘 가장 뜨거운 패션 뉴스는 뭘까? 패션 덕후들을 위해 모두 한자리에 모았다.
# 그레이양 '컬러 블록 코트', 컬러 배색 인정? 어 인정!

디자이너 브랜드 그레이양의 ‘컬러 블록 코트’가 한국색채학회가 매년 진행하는 ‘2018 제 16회 한국색채대상’에서 한국색채학회장상 RED 부문에 입상했다. 그레이양의 컬러 블록 코트는 모던하고 차분한 컬러 배색이 포인트인 고급스러운 코트로 볼드한 느낌의 배색과 절개에 따라 놓인 스티치 장식이 입체적으로 표현돼 트렌디한 오버사이즈 실루엣을 완성한다.
그레이양 관계자는 제니스뉴스에 “매 시즌 새롭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며, 꾸준히 성장하는 등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고퀄리티의 품질과 디자인을 선보일 수 있게 제품력 등 브랜드 가치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에이컨텐츠랩, '와썹! 블랙 프라이데이'

최대 할인 시즌 ‘블랙 프라이데이’가 코 앞으로 다가왔다.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춰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브랜드가 많은 가운데, 콘텐츠 아티스트 그룹 에이컨텐츠랩이 오는 12월 2일까지 브랜드 자사몰에서 최대 9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에는 큰 인기를 끌었던 티셔츠부터 가방, 스웨트 셔츠, 후드 등 브랜드의 전 제품을 50%부터 최대 90% 할인된 금액에 만나 볼 수 있다. 에이컨텐츠랩 관계자는 “뜨거운 관심을 가져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최대 90% 통 큰 파격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일뜨청' 김유정 가방이 궁금해?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이 지난 26일 첫 방송된 JTBC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이하 일뜨청) 제작지원에 나선다. ‘일뜨청’은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취준생 ‘길오솔’(김유정 분)과 목숨보다 청결을 더 중요시 여기는 청소업체 CEO ‘장선결’(윤균상 분)이 만나 펼치는 완전무결 힐링 로맨스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관계자는 “유쾌한 드라마 전개와 주인공들의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을 만나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판단해 제작지원에 참여하게 됐다”며, “극 중 발랄하고 통통 튀는 길오솔 캐릭터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 알라인, 면세점에서 만나는 셀럽 귀고리

지난 4월 론칭 이후 합리적인 가격대와 웨어러블한 디자인으로 국내외 고객은 물론 셀럽들의 사랑을 받았던 알라인을 이제 현대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현대 면세점 입점은 지난 8월 신라 온라인 면세점 입점에 이은 두 번째 면세점 입점으로 온, 오프라인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알라인 관계자는 “현대 면세점을 통해 실버 소재의 네크리스와 브레이슬릿, 이어링 제품들을 비롯해 트렌디한 이어링 제품들을 고객들이 직접 만나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보다 폭넓게 고객들에게 알라인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그레이양, 에이컨텐츠랩,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알라인 제공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