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오늘도 어김없이 패션업계는 뜨겁다. 패션 덕후들의 관심을 이끄는 새로운 브랜드의 론칭부터 팝업스토어 오픈, 그리고 모델 발탁까지 핫한 소식들이 넘치고 있기 때문! 이들이 우리에게 남기는 것은 텅 빈 지갑뿐이지만, 진정한 패션 피플이라면 이 소식들을 놓칠 수 없을 것이다. 오늘 가장 뜨거운 패션 뉴스는 뭘까? 패션 덕후들을 위해 모두 한자리에 모았다.
# 휠라 X 스케이트보드 국가대표팀, 2020 도쿄 올림픽 간다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2020년 도쿄올림픽 정식 종목인 스케이트보드 국가대표팀 후원에 나선다. 휠라코리아는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오는 2024년까지 공식 후원사로써, 대한롤러스포츠연맹 소속 남녀 스케이트보드 국가대표팀이 최상의 환경에서 훈련과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젊음을 상징하는 스포츠 종목인 스케이트보드 대표팀과 휠라가 함께 하게 돼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오랜 시간 국내외 대표팀과 선수단 후원을 통해 쌓은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해 우리 스케이트보드 대표팀 선수들이 최상의 환경에서 훈련과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 유연석 X LPGA골프웨어, '구동매'가 돌아왔다

골프웨어 브랜드 LPGA골프웨어가 유연석과 함께한 2018 F/W 미공개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 이를 통해 유연석은 겨울 라운딩뿐 아니라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하이브리드 골프웨어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최근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구동매 역으로 섬세하고 부드러운 남성미를 뽐낸 유연석은, 이번 화보에서도 강렬한 눈빛과 다부진 몸매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LPGA골프웨어 관계자는 “이번 겨울 LPGA골프웨어는 하이브리드 콘셉트로 기능성을 강화했으며 따뜻하면서 세련된 분위기까지 함께 누리고자 하는 분이라면, 올 겨울 LPGA골프웨어로 따뜻하게 겨울 필드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블랙야크-블랙야크키즈-나우를 한곳에서?

블랙야크가 3개의 자사 브랜드와 카페가 결합한 융복합 매장 ‘하우스 오브 야크 안동’ 1호점을 경상북도 안동시에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하우스 오브 야크’는 블랙야크부터 블랙야크키즈, 나우 등 성별, 나이대별 특색이 다른 3개의 브랜드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패션 플레이스로, 카페도 함께 들어설 예정이다.
블랙야크 강태수 전무는 “최근 융복합 매장의 형태로 유통 생태계가 변화함에 따라 장기적인 관점에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왔다”며, “블랙야크의 각 브랜드가 결집된 양재 플래그십 스토어의 경험을 바탕으로 오픈하는 이번 첫 하우스 오브 야크 매장은 유통 패러다임의 변화에 발맞춰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안동 1호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융복합 매장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휠라, LPGA, 블랙야크 제공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