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우주대스타 'BT21'부터 귀염뽀짝 '카카오'까지, 캐릭터는 지금 열일 중
[오늘신상] 우주대스타 'BT21'부터 귀염뽀짝 '카카오'까지, 캐릭터는 지금 열일 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어머, 내 통장에 무슨 일이? 오늘도 많은 신상 아가들이 세상으로 나왔다. 지갑 사정 봐주지 않고 나오는 신상 때문에 통장은 '텅장'이지만 예쁜 신상을 놓칠 수는 없다. 오늘은 어떤 아가들이 내 장바구니를 채울지, 트렌드 좀 안다는 한국의 패션 피플이 주목하고 있는 따끈따끈 신상을 빠르게 알아봤다.

▼ 리복 X BT21, 신발사고 기부까지?

최근 패션업계에서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캐릭터 브랜드 BT21과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컬래버레이션한 ‘BT21 인스타 펌프 퓨리’가 정식 론칭됐다. 독특한 디자인으로 사랑받아온 인스타 펌프 퓨리는 BT21과 만나 기존의 셰이프에 각각 캐릭터의 컬러를 활용해 컬러풀한 매력을 표현했다. 특히 판매 수익금 일부는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서 진행하고 있는 청소년폭력 근절을 위한 ‘#ENDviolence’ 캠페인에 기부돼 의미를 더한다.

리복 마케팅팀 관계자는 “다가올 펌프 퓨리 25주년을 기념하는데 앞서 BT21과 함께 키치한 감성의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하게 돼 의미가 새롭다”며, “추운 연말연시에 따뜻하고 의미 있는 유니세프 기부와 함께하는 이번 BT21 인스타 펌프 퓨리로 더욱 컬러풀하고 스타일리시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 쌤소나이트, 새 학기 준비하러 가볼까?

2019년을 앞두고 있는 지금, 새 학기를 앞두고 학부모들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의 키즈 라인 ‘쌔미즈 바이 쌤소나이트’는 작년에 이어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정재희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쌔미즈 바이 쌤소나이트 X 카카오프렌즈 스쿨백 컬렉션은 쌤소나이트의 기능성과 카카오프렌즈의 감성이 만나 학생은 물론 학부모들도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며, “올해 컬렉션은 새로운 디자인과 신상품으로 산뜻하게 연출했으며, 합리적인 가격대에 마음을 전하는 연말 선물 아이템을 구입하실 수 있도록 12월에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 네파, 스타일에 보온까지 챙겼다

급격하게 추워진 날씨 때문에 방한용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발맞춰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새로운 방한화 2종을 출시했다. 새로운 방한화 2종은 캐주얼한 디자인의 단목 방한화 ‘코모도 울’과 베이식한 디자인의 여성용 방수 부츠 ‘소틸레’로 구성했다.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매서운 추위가 찾아오면서 롱패딩과 함께 방한화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며, “네파의 방한화는 어떤 스타일링과도 어울릴 수 있는 슬립온과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겨울용 방수 부츠로 구성돼 올 겨울 필수 윈터 슈즈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리복, 쌔미즈 바이 쌤소나이트, 네파 제공


관련기사